본문 바로가기
영화&연극

대학로 연극 <러브액츄얼리 두번째 사연> 후기

by 지니블로거 2014. 1. 19.
반응형

대학로 연극 <러브액츄얼리 두번째 사연> 후기

 

 

얼마전 대학로에 가서 러브액츄얼리 두번쨰 사연을 보고 왔어요! :)

무대는 전체적으로 이렇게 생겼구요~! 중간중간에 살짝 바뀌기도 합니당!

 

 

정말 디테일하죠?! 저 뒤에 벽돌과 공사장에 있을법한 안전제일!!

소품부터 공연에 하나하나 신경 쓴 티가 나네요~!!

 

 

이 박스는 뭐지?! 하고 봤던 박스들과 공중전화에요!

처음엔 뭐인지 몰랐지만 연극을 보니 그 정체를 알 수 있었어요!! :)

궁금하시다면 여러분도 연극을 보시길 바래요~!

 

 

 이렇게 조명도 다양하게 되어있었구요!
저는 운좋게도 맨 앞줄에 앉아서 배우들을 더 가까이 볼 수 있었답니당!!

 

 

 러브액츄얼리 두번째 사연 티켓입니당!
원래오른쪽에 가격이 나와있는데 입장하고 난 뒤에 찍은거라 없네요...

아무튼 인터넷에서 예매하시고 가시면 할인 받을 수 있어요!

 

 

 러브액츄얼리의 팜플렛이에요~!!

제가 본 날의 캐스팅은 재운 역에 심윤보, 수진 역에 최성애, 점쟁이 역에 추은경이었어요!

배우분들의 연기력은 정말 뛰어났어요!!

'어떻게 저렇게 많은 대사를 다 외우셨을까?!' 라는 생각이 들고,

능청맞은 연기와 눈물연기 모두 저를 빠져들게 만들었어요!!

역시 배우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봐요~!!

 

 

 연극을 보면서 깜짝 놀라기도 하고 슬프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롤러코스터를 타는 기분이라고 할까요?! :D

한시간반정도였는데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도 모르게 재밌게 봤어요!

 

 

연극이 끝날 무렵에는 훌쩍훌쩍 우시는 분들이 많으셨구요!

저도 눈시울이 촉촉해지긴 했지만 훌쩍훌쩍 울정도는 아니었어요~!

아무튼, 재밌고 감동이 있는 그리고 반전도 있는 연극이었네요~! :D

대학로 연극은 일찍가시면 앞좌석에 앉으실수 있으니 연극 시작전에 미리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구요!

연극을 보실때는 휴대폰을 무음으로 하거나 전원을 끄시는 매너!! 다들 아시죠?! :)

대학로 연극 연인과 어떤걸 봐야할지 고민이시라면 러브액츄얼리 두번째 사연 추천할게요!!

 

 장소 찾아가기 쉽게 아래 지도 첨부합니당! 참고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영화&연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수상한그녀 후기  (10) 2014.02.06
박스오피스 1위 영화 겨울왕국 후기  (9) 2014.01.27
호빗 스마우그의 폐허 후기  (2) 2014.01.06
수상한 그녀  (0) 2013.12.30
헝거게임 캣칭파이어 보고 왔어요!  (0) 2013.1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