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맞은 우리 회차정보 재방송 등장인물 바로 여기

by 지니블로거 2024. 3. 27.
반응형

수지맞은 우리  드라마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건데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회차정보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알려드릴게요. 재방송 다시보기 어디서 하는지 바로 알려드리니 이쪽으로 들어가시길 바래요.

 

수지맞은 우리 재방송 다시보기

 

수지맞은 우리 프로그램 소개

 1. 바닥 찍고 점프! 역주행 드라마

이 드라마는 역주행이다. 가진 것 하나 없는 주인공이 온갖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마침내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가 아닌, 처음부터 세상 모든 걸 다 가진 최정상의 여자가 파국을 맞아 바닥에 고꾸라지며 시작되는 이야기.

캐릭터 역시 지고지순, 희생적인 것과는 거리가 멀다. 너무 잘나고 똑똑하고 할 말 다 해서 조금 재수 없는 여자. 그런 그녀가 어느 한 순간 나락으로 떨어지면서 그토록 무시하고 외면했던 허접한 인간들과 뒤엉켜 바닥부터 처절하게 구르게 되고. 그동안 자신도 몰랐던, 간과해왔던, 스스로 감춰왔던 제 안의 상처를 극복하며 나와 타인을 이해하고 용서하고 화해해 가는 이야기. 찔러도 피 한방울 안 나올 것 같던 여자가 사람 냄새나는 찐한 여자로, 제대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또한, 갖은 희생과 사랑 끝에 다시 가족애를 회복하는 얘기가 아니라 핏줄이니, 호적 따위 다 파괴한 채, 그들만의 방식으로 새로 쓰는 '낯선 가족'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2. 공감과 성장, 상처 치유 힐링 드라마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 없고, 젖지 않고 피는 꽃 없듯, 세상 살면서 상처 하나 없는 사람? 결코 없다. 부모, 자식, 남편, 아내, 형제, 연인, 친구, 동료, 상사.. 태어날 때부터 시작되어 점차 방대해지는 수많은 관계 속에서, 서로가 서로에게 상처받고, 상처 주며 사는 불완전한 인간, 바로 우리들.

이 드라마는 저마다 가슴 깊숙한 곳에 상처를 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다. 때로는 그 상처가 자신을 찌르기도 하고, 타인을 위태롭게도 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공감의 말 한마디, 언제든 기대라며 슬며시 내주는 어깨, 푸근하고 소박한 한 끼 밥상. 정말이지 별것 아닌 사소한 온기로 서로의 상처를 극복해나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고단한 하루를 마치고 둘러앉은 시청자들에게 진정한 위로와 따뜻한 격려가 되는 행복한 드라마가 되고자 한다.

회차정보 

1회

'국민 정신건강 주치의' 수지는 해들병원의 간판이자 스타 의사로 눈코 뜰 새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편, 파랑도 공보의 생활을 마친 우리는 해들병원 정신과 의사로 부임하게 되는데...

 

2회

비비롤 투자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장수는 외식업 재벌 꿈에 부푼다. 도영은 랩 배틀을 하다 싸움에 휘말려 경찰서에 끌려간다. 한편, 수지는 해들병워너 50주년 행사 사회를 맡게 되고, 졸지에 수지 대진을 떠맡게 된 우리는 기대와 다른 수지 모습에 실망하는데...

 

3회

우리는 하루 종일 수지만 찾는 보호자들에게 시달린다. 수지는 마당집에 갔다가 어릴 적 일들이 떠올라 힘들어하고, 우리는 수지가 선영의 선물을 무시했다고 오해한다. 한편, 진태는 마리의 무관심 속에 쓸쓸히 생일을 보내는데...

 

 

이렇게 수지맞은 우리 회차정보 다시보기 재방송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디서 보면 바로 재방송 볼 수 있는지 한번 더 알려드릴테니 이쪽으로 들어가셔서 자세하게 살펴보시길 바래요.

 

수지맞은 우리 다시보기 재방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