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슈퍼맨 야꿍이와 아빠어디가 정세윤

by 지니블로거 2014. 5. 3.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꿍이와 아빠어디가의 정세윤

 

 

 

 

대한민국의 대표 명품 조연 김정태!

김정태의 아들인 야꿍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데요~!

 

 

 

 

 

 

야꿍이는 김정태의 첫째 아들로 4살이구요~!
원래 이름은 김지후인데, 애칭으로 야꿍이라고 부른다고 해요! :)

 

 

 

 

 

 

바가지 머리스타일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과자를 집어 들고 다가와 형에게 주는 마음 착한 우리 야꿍이~~! :)

귀여운 얼굴에 착한 마음까지 가졌다니! 눈에 넣어도 안아플 아이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더 기대되는 베이비!

어떤 매력이 더 있을지 궁금하네요!! :)

 

 

 

 

평소에 아빠어디가 너무 좋아하는데 지후가 나오니

더 챙겨봐야겠네요!! 너무너무 귀여워요~~! >_<

 

 

 

 

한국의 수리라고 불리는 정웅인의 딸 세윤이!!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을정도로 아주 유명하죠?! :)

너무 이쁘게 생겨서 수리크루즈라는 별명이 생겼는데요!

 

 

 

 

굉장히 어린 아가일때 본 것같은데!

벌써 엄청 성장했더라구요~!

역시 아가들은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거 같아요~~! :)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기 전 어렸을때

타 방송에 나왔던 모습이네요~!

이때도 너무 이쁘죠?! >_<

 

 

 

 

완전 아기일때 세윤이의 모습이에요~!!

눈도 초롱초롱하고 너무 귀엽네요! ㅎㅎ

 

 

 

 

청순돋는 세윤이!!

제가 세윤이 아빠라면 너무 이뻐서

집 밖에 내보내기 싫을꺼 같아요!ㅋㅋㅋ

 

 

 

 

아빠와 함께 찍은 세윤이~!

활짝 웃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모든 근심걱정을 잊게 만드는 살인미소네요! :D

 

 

 

 

가족사진이에요~!

엄마도 굉장히 미인이시죠?! :)

둘째딸도 나왔는데 진짜 귀엽네요!!

정말 훈훈한 가족사진이네요~~! >_<

 

 

 

 

 

 

동생과 둘이 찍은 사진인데요~!
세윤이가 동생을 얼마나 이뻐하는지가 느껴지네요! :)

 

 

 

 

 

일상마저 화보가 되버리는 외모네요!!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이뻐요!!
한마디로 표현이 안되네요~!ㅋㅋㅋ

 

 

 

 

이렇게 이쁜 딸들을 가진 정웅인씨는 얼마나 행복할까요?!
귀여운 아가들 사진들로 미소 짓는 하루가 되시길 바래요~~!
앞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랑 아빠 어디가 둘다 채널 돌려가면서

힘들게 보게 될꺼 같지만! 암튼 둘다 너무 재밌고 좋아요~~! >_<

 

 

 

* 사진의 출처는 네이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