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더풀 월드 촬영지 어디일까? 재방송 다시보기 확인하기

by 지니블로거 2024. 3. 4.
반응형

 

요즘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 촬영지 어디인지 궁금해 하실거 같아요. 은수현 부부가 사는 곳 촬영지는 바로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럭셔리 주택단지라고 하네요. 너무나도 예쁘게 잘 꾸며놓아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어요. 원더풀 월드 다시보기 재방송 어디서 볼 수 있을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원더풀 월드 다시보기 재방송

김남주도 나와서 시청률도 꽤 잘나오는 편인데요. 그래서 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는거 같아요.

행복하게 살고 있었던 원더풀 월드 은수현 그리고 그의 가족들은 교통사고로 인해서 아들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맞닥뜨리게 됩니다. 그래서 행복했던 가정이 모두 망가지고 맙니다.

가해자 변호인은 은수현이 대문을 열어두어서 교통사고가 나는 것에 대해 일조한 것이 아닌지 몰아가게 되는데요.

결론적으로는 가해자가 진짜로 약한 형벌만 받게 되고 너무나도 쉽게 풀려나게 되었는데요.

심지어는 반성하는 기미도 보이지 않고 너무나도 뻔뻔한 태도를 보이게 되는데요.

원더풀 월드 1회를 살펴보자면 김남주가 가해자를 똑같이 차로 교통사고를 낸 뒤에 사망을 하게 만드는 장면으로 마치게 되는거에요.

원더풀 월드 2회를 살펴보자면 김남주는 모두 자기 잘못임을 인정하고 법정에서 높은 형을 선고받게 되는데요.

아들만 생각하면서 살고 있던 김남주는 교통사고의 원인으로 문제의 문을 열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해내게 되는데요. 게다가 지금 본인과 비슷한 처지의 정명희도 만나게 되는데요.

또한 윤수현의 남편인 강수호가 아들의 죽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노력하게 되고 문 사진을 보게 되는데요. 이 문에는 비밀이 있다고 하네요.

2회에서 차은우가 등장하는데요. 출소한 김남주에게 우산을 씌워주게 되는데요. 

간단히 인물 소개 해볼게요.

은수현(김남주) :  아들을 잃게 된 주인공 역할

권선율(차은우) : 장형자가 불태운 가족 중에 유일하게 살아 남은 사람

강수호 : 아들을 잃게 된 주인공의 남편

원더풀 월드 시청률 알아보기

1회 5.3%

2회 6.1%

원더풀 월드는 3월 1일에 첫방송을 했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드라마라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차은우도 나와서 더욱 재밌을거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원더풀 월드 다시보기 어디서 할 수 있는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원더풀 월드 다시보기

여기로 들어가셔서 재밌게 시청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