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스델리 홍대점

by 지니블로거 2014. 1. 2.
반응형

한스델리 홍대점

▲ 홍대에 있는 한스델리를 밖에서 본 모습이에요!

 ▲ 문을 열고 계단을 올라가시면 됩니당!!

 ▲ 이렇게 자동문이 있구요!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시면 됩니당!

 ▲ 이렇게 한쪽에 셀프바가 있구요! 여기에서 피클이나 단무지를 자유롭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당!

빨대와 핫소스, 치즈가루도 모두 이곳에 있어요! 그리고 물도 셀프에요! :)

 ▲ 한스델리 내부를 찍어보았어요! 나름 한가하더라구요! :)

▲ 아기자기한 테이블이네요!! :)

 ▲ 주문한 까르보나라가 나왔어요!

데코레이션 되어있는건 파스타면을 튀긴거라고 하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까르보나라가 살짝 느끼했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

가격이 너무너무 착해요! >_<

 ▲ 고구마 또띠아 피자에요! 가격은 4500원!!

▲ 토마토가 뜨거웠지만 고구마도 가득가득 있고 맛있었어요!!

도우가 또띠아로 되어있어 부담없이 먹기 좋은 피자에요! :)

 

홍대점 한스델리 가격도 착하고 맛있는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아요!

게다가 음료수도 1000원에 무한리필 되서 좋아요!! >_<

스탬프도장 쿠폰도 있는데 스탬프도장이 두개면 음료수가 공짜에요!

저랑 친구는 무료로 음료수 먹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홍대는 대부분 비싸서 어디서 먹어야 할지 고민되는데

한스델리는 가격이 착해서 부담없이 가기 좋은거 같아요!!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정도면 도착하구요~!

2층과 3층을 쓰기 때문에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될꺼 같아요!

친구와 맛있는거 먹구 좋은시간 보냈답니당~!!

아래에 지도 첨부하니 위치 참고하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