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라이프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 솔직후기

by 지니블로거 2020. 5. 20.
반응형

 

라이프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 솔직후기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바로 라이프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가 도착 한 것입니다. 얼마전 아이폰se2를 구입했는데 이게 배터리가 용량이 너무 작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밖에서도 마음놓고 쓰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라이프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는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택배로 왔습니다. 가격은 39900원이고 용량은 10,000mAh입니다. 색상은 저는 베이비핑크를 선택했습니다.

 

 

 

라이프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는 일단 무선인데도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3대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1대는 무선충전, 2대는 유선충전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박스 뒷면을 보니 이렇게 설명이 간단히 나와있었습니다. 이건 사실 안봐도 딱 보고 아는 내용이긴 합니다. 그래도 상세하게 적어주니 좋습니다.

 

 

 

 

 

드디어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그림과 똑같이 생긴 분홍분홍한 보조배터리가 보이네요.

 

 

박스를 열어 내용물을 모두 꺼내 보았습니다. 가장 메인인 라이프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와 충전할 수 있는 선과 간단히 사용법이 적힌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었습니다. 

 

 

라이프썸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 베이비핑크의 앞면 입니다. 평소에 핑크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강추합니다. 색감이 장난아니네요. 너무너무 이뻐요.

 

 

 

 

 

뒷면은 이렇게 이것저것 써있답니다. 그리고 촉감이 되게 부드럽고 좋아요. 무엇보다 손에서 미끄덩 거리면서 떨어뜨릴 소재는 아니고 약간 고무 느낌이 나면서 손에 착 감겨서 정말 좋더라구요.

 

 

 

이렇게 설명서에 한번 더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AS기간도 1년이라고 합니다. 혹시라도 고장나면 AS 받을 수 있으니 안심이 되네요.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무겁습니다. 제 스마트폰이 아이폰se2라서 워낙 가볍기도 하지만 폰에 비교하면 무겁더라구요. 하지만 친구들이 보고 하는말이 이정도면 뭐가 무겁냐고 하더라구요. 개인차가 있는것 같으니 참고만 하세요.

 

 

 

 

 

 

그리고 맨위에 저렇게 까맣게 되어 있는 부분은 무엇인지 궁금하실텐데요. 바로 몇프로가 남았는지 지금 충전중인건지를 표시 해주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몇프로 남았는지 퍼센트로 알려주니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다른건 보통 25프로씩 알려주어서 조금 답답했었거든요. 택배로 왔는데 47프로정도 충전되어 있어서 잠시 테스트 해보았는데 정말 고속충전이고 발열도 거의 없고 맘에 쏙 드네요. 앞으로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그 값을 한다고 생각 합니다.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