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j작약꽃 사망 과연 진실은?

by 지니블로거 2020. 9. 8.
반응형

bj작약꽃 사망 과연 진실은?

 

 

 

아프리카 bj이면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bj작약꽃은 먹방과 게임 그리고 토크를 전문으로 합니다. 2015년 3월쯤 첫방송을 시작하면서 당시 23살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입담이 좋고 재치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구수한 할머니 감성이 떠오르는 구수한 전라도 욕설의 진행으로 많은 분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었습니다.

 

 

 

 

bj작약꽃은 만성신부전증을 앓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만성신부전증은 신장기능을 저하시켜 다른 합병증도 유발할 수 있는 병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심할 경우에 생명에 위험을 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bj작약꽃을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bj작약꽃 사망이 뜨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bj작약꽃은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입니다. 외모는 마치 초등학생이 연상됩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구수한 욕설을 섞은 진행은 방송을 시작하게 되면서 시청자 몇만명은 쉽게 넘기면서 핫한 bj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초반에 했던 방송과는 달리 인기가 줄어들게 된 원인으로는 막장 방송이 아닌 일반 캠방으로 컨셉트를 바꾸면서 입니다. 그 이유로는 투병을 하면서 시청자와 전화연결로 싸우는 콘텐츠 등으로 인해 건강에 이상이 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bj작약꽃은 2016년 6월에 신장이식 수술에 성공하였고 현재는 투석없이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족저근막염이라는 발뒷꿈치의 염증질환까지 겹치면서 방송중에도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제대로 걷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bj작약꽃의 본명은 이상운 입니다. 

 

 

bj작약꽃은 2016년까지 14년간의 투병기간동안에 하루에 다섯번씩 복막투석을 하면서 지냈다고 합니다. 간혹가다가 투석을 제대로 안하거나 빼먹은 날에는 얼굴이 심하게 부은 상태로 방송을 하기도 했습니다.  

 

 

 

 

 

어려보이는 외모 때문에 방송할때도 '이 꼬맹이 몇살이냐', '어린게 리니지를 하냐', '어린게 아프리카 방송 하냐' 등의 채팅들을 손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모두가 놀랄 만한 검색어 중의 하나는 바로 bj작약꽃 사망입니다. 이 사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bj작약꽃 사망은 루머일 뿐이며, 이 검색어가 어디서부터 왜 시작되었는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여전히 bj작약꽃은 유튜브 업로드를 하면서 재밌는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또한, 아직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욕쟁이 할머니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bj작약꽃 사망은 루머일 뿐이니 너무 걱정하고 상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프리카에서 절대강자였던 bj철구를 능가할 만큼 '신흥강자' '방송신동'이라는 평을 받았던 만큼 좋은 활동 앞으로도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