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리워드앱 애드라떼 논란

by 지니블로거 2014. 2. 8.
반응형

 

 

리워드앱 애드라떼 논란

 

 

 

 

리워드앱으로 유명한 애드라떼 앱~!!

광고를 보면 라떼 한잔을 사먹을 수 있다는 모토로 시작했는데요!

초기에는 큰 인기를 끌며 이용자들도 굉장히 많고 리워드앱 중에서도 단연 돋보였는데요!

요즘은 하향세로 환급금을 받지 못하고 상품도 구매할 수 없는 상황이에요!

 

 

 

 

애드라떼 앱을 살펴보면서

자세히 어떤 상황인지 보도록 할게요~!

 

 

 

 

리워드를 받지 못하는 상태인데도 애드라떼에는

계속해서 광고가 올라오고 적립도 되고 있는 상황입니당!!

 

 

 

 

적립금이 쌓이는지 테스트 해보았습니당!!

일단 제가 적립 가능한 광고를 클릭하구요~!

 

 

 

 

적립이 가능한지 확인을 위해 광고를 시청합니당!!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구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 갑니당!

 

 

 

 

앱 설치를 해야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광고네요!

앱 설치를 위해 앱스토어로 넘어갑니당~!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고 애드라떼로 다시 들어와서

광고 적립받기를 누르니 적립이 되었다고 나오네요!

 

 

 

 

라떼게임도 잘 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당!!

 

 

 

 

라떼게임은 빙고스크래치로 빙고를 맞추면 일정의 적립금을 주는 방식입니당!

 

 

 

 

아쉽게도 꽝이네요!

예전보다 빙고게임에서 꽝이 자주 나오는 느낌은 왜일까요?!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을 확인합니당!

아까 시청한 앱으로 적립이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마이페이지에서 친구에게 소개하기, 내가 본 광고, 나의 카피라이팅 등이

모두 실행이 잘 되고 있습니당!!

 

 

 

 

라떼스토어로 들어가서 구매가 가능한지 확인해보았습니당!

금일 상품이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내일 상품이 입고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렇게 알림창이 뜨네요!

 

 

 

 

적립포인트 환급신청을 위해 들어가보았는데요!

금일 신청건이 모두 마감되었다는 알림창이 뜹니당!!

아무래도 리워드 받기에는 시간이 좀 더 걸릴 것 같네요!

작년 말부터 계속해서 논란이 되면 올 초에 복구하여 리워드 할 예정이라는 기사를 보았는데요!

과연 어떻게 앞으로 어떻게 될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당!!

 

 

 

추천인 KSJ iphone

 

 

 

 

'A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S影音 - 영화, 드라마 보는 앱 사용법 알아보아요  (7) 2014.02.03
쿠폰모아  (0) 2013.12.15
NBlogRanking  (0) 2013.12.06
국민쿠폰 앱 사용법 소개합니당  (0) 2013.1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