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PPS影音 - 영화, 드라마 보는 앱 사용법 알아보아요

by 지니블로거 2014. 2. 3.
반응형

 PPS影音 - 영화, 드라마 보는 앱

 

 

 

 

PPS는 중국에서 만든 앱인데요!

한국의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이고, 외국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중국 드라마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앱이에요!!

 

 

 

 

PPS앱의 메인화면입니당!

좌측에 보시면 차례대로 홈, 검색, 나의채널, 클릭기록, 다운로드, 게임입니다!

 

 

 

 

이렇게 검색을 할 수 있구요! 영어나 중국어로만 검색이 가능합니당!

한국어로 검색이 안되요! ㅜㅜ

 

 

 

 

요즘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도 있네요!! :)

버튼중에 왼쪽의 화살표모양이 그려진게 다운로드에요!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가능한 편들이 나오고, 보통화질, 고화질, 초고화질을 선택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 하실 것들을 체크하시고 파랑색 용량 표시된것 옆에 버튼이 세개 있죠?!

그중에 네글자로 되어있는 세번째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당!!

혹시 중국어로 되있어서 어떤건지 모르시겠다면 댓글로 문의주세요! 댓글로 답변해드릴게요~! :)

 

 

 

 

저는 영화 캐치미를 보도록 할게요~! :)

잠깐 앞부분을 봤던거라서 나의기록에서 찾았구요!

검색을 통해 최신영화를 볼 수 있어요!

재생버튼을 누르구요! 잠시 로딩을 기다립니당~!

 

 

 

 

고화질로 보니 너무 좋네요!!

아래에 중국어 자막이 나와서 중국어 공부하는데도 좋을꺼 같아요!! :D

최신자료도 무료로 보고 중국어 공부도 할 수 있으니 1석2조네요~!!

혹시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A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워드앱 애드라떼 논란  (3) 2014.02.08
쿠폰모아  (0) 2013.12.15
NBlogRanking  (0) 2013.12.06
국민쿠폰 앱 사용법 소개합니당  (0) 2013.1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