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신사역 걸스몰 세일해요!

by 지니블로거 2014. 2. 7.
반응형

 

 

 

신사역 걸스몰 세일

 

 

 

 

신사역에 있는 오프라인 걸스몰매장이 세일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세일 첫째날 갔다왔어요~! :)

 

 

 

 

이렇게 한쪽에는 헬멧이 전시되어 있고 착용해볼 수도 있어요!

 

 

 

 

고글도 다양한 브랜드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가격대는 10~15만원대였어요!

 

 

 

 

이렇게 톨후드티도 준비되어 있었구요!

탈의실이 따로 있어서 입어볼 수 있어요~!

 

 

 

 

이렇게 장갑도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이 준비되어 있었고

할인율은 제품마다 브랜드마다 달라서 직원분한테 문의해야 가격을 정확히 알 수 있어요!

 

 

 

 

모자도 판매하고 있네요! :)

 

 

 

 

이쪽은 남자 톨후드티와 자켓 바지가 있었어요!

1층이구요! :)

걸스몰 오프라인 매장은 지하1층부터 3층까지에요!

 

 

 

 

 

이렇게 다양한 보드 자켓과 바지가 있었구요!

세트로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구요!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같은 상품도 만날 수 있었어요! :)

물론 세일중이라서 사이즈가 없는 제품도 좀 있었구요!

할인율은 40~70%라고 하네요!

 

 

 

 

1층 한켠에는 이렇게 장갑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요!

아직 정리가 덜 된 느낌이 들었구요!

아직 행사 제품들이 다 나온상태는 아니라고 하네요~! :)

 

 

 

 

옷이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지만 제가 맞는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ㅠㅠ

보드복 사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넥워머가 안보여서 직원분께 말했더니 친절하게 넥워머를 찾아서 가져다 주셨어요! :)

직접 만져보고 착용해보면서 골랐어요~!

가격대도 14,000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걸스몰의 세일기간은 2월 6일 목요일부터 2월 15일 토요일까지에요!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니 참고하세요~!

제가 갔을때가 첫날이라 정신이 없고, 사람도 북적이고 했는데요!
아직 전시가 안된 제품도 많다고 하니 며칠뒤에 가면 더 많은 제품을 볼 수 있을꺼 같네요!! :D

현금결제를 하면 5% 추가할인도 가능하니 현금을 챙겨가시는게 좋겠죠?!

보드장비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합니당!!

 

 

 

아래에 지도 첨부하니 위치 확인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말라야 립밤 추천합니당  (2) 2014.02.18
토스 넥워머 구입 후기  (8) 2014.02.10
홍대 1300K 소개합니당!  (2) 2014.02.01
2012 스타벅스 한정판 텀블러  (2) 2014.01.17
프리스비 홍대점 다녀왔어요!  (0) 2014.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