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프리스비 홍대점 다녀왔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1. 14.
반응형

Frisbee 홍대점

 프리스비 홍대점 다녀왔어요~!! :)

홍대가는길에 크게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 프리스비에 문을 열고 들어갑시당!! 

 ▲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가 디스플레이 되어있어요!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_<

드디어 실제로 보게 되는군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얇은거 보이시나요?! 진짜 얇아요!!!

게다가 엄청 가벼워요!! 휴대성이 뛰어나죠!!

 아이패드 에어도 디스플레이 되어있어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아이패드 에어 역시 너무나 얇아요!

정말정말 가볍고 구동속도도 빠르구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실버 화이트 버전이에요!!

너무너무 이뻐요!!

 아미레 화이트 사진 한장 더!! 저는 화이트 색상을 좋아하니까요! >_<

 프리스비에는 아이패드와 아이팟, 아이팟터치, 맥북, 맥 등의 전자기기 외에도

악세사리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

 이렇게 터치펜도 한가지 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구요!

 이어폰과 헤드폰도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으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이 이어폰은 물감같이 생겼죠?! 케이스가 참 특이한거 같아요!!

이어폰하고 헤드폰 다 있는데도 사고싶고 지름신 강림하려는거 겨우 참았네요!!

이쁜게 너무너무 많아요!! >_<

 액정보호필름과 스마트커버, 이어폰, 헤드폰 등이 함께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요!

 계단을 올라가 2층으로 가봅니다! 1층은 사람이 붐비는 편이었는데 그에 비하면 2층은 한가롭네요!!

역시나 올라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시원한 화면의 맥컴퓨터도 사용해 볼 수 있구요!

 그 옆을 보면 인케이스 백팩과 노트북 백팩이 전시되어 있어요!

디자인은 많이 다양하진 않지만 기본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좋네요! :)

 액정보호필름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맥북에어와 맥북프로 모두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 사용해 볼 수 있어요!!

보기만 해도 흐뭇하네요!! :)

아이폰과 헤드폰도 사용해 볼 수 있구요! 아이팟 클래식도 있어서 왠지 반갑더라구요!! :)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한쪽에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두었구요!

도킹스피커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해두었어요! :)

프리스비에 가서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보고 와서 너무너무 기쁜데요!!

아직도 에어랑 미니 중에 무엇을 사야할까 고민이시라면!!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

신문이나 책을 자주 읽고 영화도 큰화면으로 봐야한다! 휴대성이 떨어져도 좋다! 하신다면 에어를!

난 화면이 작아도 영화보는데 지장 없고 책보는데도 괜찮다! 휴대성이 중요하다! 하신다면 미니를 사시는걸로 추천합니당!

이번에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가 전작에 비해 화질이 많이 좋아졌지만, 에어에 비하면 살짝 떨어지는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 미니에서도 글씨를 확대해서 봐도 글씨가 깨지지 않는걸 확인했구요!!

영화를 봐도 화면이 살짝 작다는 느낌은 있었지만 답답할정도는 아니라서 미니도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

전공책을 아이패드로 보시거나 논문을 쓰신다거나 하신다면 그래도 에어를 추천합니당!

아래에 위치 참고하시라고 지도 첨부할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