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엑스스노우 장안동본점 갔다왔어요!!

by 지니블로거 2013. 11. 30.
반응형

 

 ▲ 엑스스노우 장안동본점 밖에서 본 모습이에요!

 ▲ 엑스스노우 밖에 디스플레이 되어있는것도 찍어봤어요~!

 ▲ 엑스스노우 1층이에요~!

 ▲ 1층에는 고글과 장갑 등의 상품들이 있어요!

 ▲ 1층에 이렇게 다양한 상품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 2층이에요~!

 ▲ 2층에 보드복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 2층에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보드복!

 

 

엑스스노우 장안동본점

 

엑스스노우 장안동본점 갔다왔어요~! :)

보드복 자켓이 세일하는 기간이라고 해서 가봤는데요!

정말 세일을 많이 해주더라구요!! >_<

착한가격에 보드복 자켓 사서 너무 좋아요!!

엑스스노우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구요!

1층에는 고글이나 스키장갑 등 악세사리 위주로 있구요~

2층에는 보드복과 스키복 위주로 있어요!

저는 1층도 둘러보고 2층에서 보드복을 이것 저것 입어보고

구경도 많이 했는데요!! 일단 넓어서 좋고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가 인터넷에서 미리보고 상품을 찾아달라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바로바로 찾아 주셨구요~!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

지금 이벤트로 10만원 이상 구입하면 사은품을 증정하고 그 외에도

회원카드를 만들면 두번째 구매시 양말증정을 한다고 하네요! :)

작년에도 엑스스노우에서 구입했는데 그때는 장안동본점이 생기기 전이라서

동대문까지 갔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동대문점에는 규모가 작아서 보드복이 다양하지 않았었거든요!! ㅜㅜ

저희집에서 가까운 장안동에 규모도 크고 다양한 보드복이 있는 곳이 생기다니

너무너무 좋아요!! 앞으로 자주 가게 될거 같네요~!!

엑스스노우 장안동본점 강추합니당!!

 

 

* 저는 엑스스노우와 전혀 관련이 없는 사람이고 홍보하려는 것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후기를 쓴 것입니다.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진 사용시 미리 말씀해주세요!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스타벅스 한정판 텀블러  (2) 2014.01.17
프리스비 홍대점 다녀왔어요!  (0) 2014.01.14
투쿨포스쿨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0) 2013.12.23
GS 왓슨스 청량리점 소개합니당  (0) 2013.12.13
어그부츠추천  (2) 2013.11.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