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GS 왓슨스 청량리점 소개합니당

by 지니블로거 2013. 12. 13.
반응형

 GS 왓슨스 청량리점

 ▲ GS 왓슨스 청량리점 입구에요!

 ▲ 들어가면 이렇게 화장품이 진열되어 있어요!

 ▲ 티슈와 핸드크림 등이 있네요!

 ▲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어요!

 ▲ Clean & Clear 부터 a.c.care 까지 있어요!

 ▲ CC크림과 BB크림만 모아서 진열해두었어요!

 ▲ 다양한 비타민들이 있네요!

 ▲ 가그린, 밴드, 렌즈세척액 등 생활용품이 가득해요!

 ▲ 기름종이와 코팩, 립케어 제품이 한자리에 있어요!

 ▲ 여성용품과 티슈, 물티슈 등도 있어요!

 ▲ 각종 화장도구와 브러쉬, 머리끈 등이에요!

 ▲ 향수도 브랜드별로 종류가 다양해요!

 ▲ 한쪽에는 제가 좋아하는 페레로로쉐가 진열되어 있어요!

 ▲ 로션들과 핸드크림, 제모기, 쉐이빙크림이네요!

 

 ▲ 한쪽에는 과자와 초콜릿, 사탕 등이 있어요!

 ▲ 샴푸와 린스, 헤어 컨디셔너, 헤어에센스, 왁스 등도 판매하구 있어요!

▲ 머리염색약도 다양하게 있어요!

 

GS왓슨스 청량리점 규모는 작지만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다양한 화장품부터 시작해서 맛있는 간식거리와 생활용품까지!!

필요한 물건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어 정말 편해요~! :)

얼마전에 대규모로 세일을 했었지만, 그때는 제가 시간이 없어서 못갔었는데요! ㅜㅜ

그래도 제가 갔을때도 세일하는 품목이 많더라구요~!! :)

GS왓슨스는 항상 세일하는거 같아요! 물론 품목은 바뀌지만요!!

저는 주로 립케어를 많이 사러가는데요! 세일하는거 보구 하나씩 사서

새로운 립케어도 써보고 한답니다!

물론, 간식들도 세일을 많이해서 자주 사먹구요!!

위치도 청량리 롯데백화점 근처라서 찾기도 쉬워요~! :)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모든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제가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