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워치 컨셉디자인 총정리

by 지니블로거 2014. 2. 14.
반응형

 

 

아이워치 컨셉디자인 총정리

 

 

 

▲ 위사진은 아이팟나노를 손목시계처럼 쓸 수 있는 악세사리 루나틱워치!

 

 

애플이 머지않아 아이워치를 출시할것 같은데요!

출시일도 확정되지 않았지만, 많은 기대 속에 컨셉디자인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당!

아이워치의 컨셉디자인 총정리해드릴게요!! :D

 

 

 

 

 

 

최근에 나온 아이워치 컨셉디자인입니당!!

미국의 산업디자인 업체 Belm Design사의 Mark Bell의 컨셉디자인이에요!

특이한 점은 손목시계형태라는 점이에요!!

만약 이렇게 나온다면 많은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

 

 

 

 

또다른 컨셉디자인입니당!

우리가 생각하는 스마트워치에 가까운 모습이 아닌가 싶은데요!

간단한 통화와 사진까지 볼 수 있네요!! :)

 

 

 

투명한 아이워치 컨셉디자인입니당!!

먼 미래에 가능할 것 같지만, 아직까지 현실화되기엔 힘들꺼같네요!

 

 

 

 

터치펜도 사용가능한 아이워치 컨셉디자인!

크기도 작고 아이팟나노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

 

 

 

 

스파이더맨이 생각나는건 왜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손에 껴서 쓰는 디자인이네요!!

아이디어는 참신하지만 현실화 될 가능성이 희박한거 같네요!

 

 

 

 

 

이건 아이폰을 얇게 만든거 같은데요!!

저렇게 얇게 만들기에는 아직 기술이 부족한거 같아요!!

 

 

 

 

현실적인 아이워치의 컨셉디자인입니당!

 애플사의 깔끔함은 유지하면서 손목시계 같은 느낌이구요!!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디자인이네요~! :)

 

 

 

 

이건 아이폰4를 축소해놓은 느낌이에요!!

이 디자인도 현실적이지만, 뭔가 아쉬움이 남네요!!

 

 

 

iFace도 가능한 아이워치 디자인!!

영상통화까지 된다면 가격이 너무 높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아이워치로 할 수 있다면 정말 편하고 좋을꺼 같네요!! :)

 

 

 

최근 애플 최고 경영자 팀 쿡이 월스트리트저널과의 인터뷰에서

대단한 제품이 나올예정이라고 말했는데요!!

그래서 아이워치가 더욱 기대가 됩니당!!

아이폰6에 쓰이기로 했던 사파이어 글래스가 가격 부담때문에 미뤄지고

대신 아이워치에 채택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아이워치가 출시되야 알 수 있는거겠죠?! :)

앞으로 출시될 아이워치 너무 기대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