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5C 핑크

by 지니블로거 2014. 6. 15.
반응형

 

아이폰5C 핑크

 

 

 

 

아이폰5C 핑크 공기계를 구입했어요~~! >_<

외국사이트를 통해 구입하여 일주일정도 기다린거 같네요!!

 

 

 

 

원래 아이폰의 박스는 종이로 되어있는데!!

이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네요!!

 

 

 

 

용량은 넉넉하게 32G로 구매했어요~!
원래 16G썼는데, 용량이 너무 적은거 같고,

64G는 너무 용량이 많은거 같아서 32G가 적당한거 같더라구요!! :)

 

 

 

 

구성품은 애플답게 아주 심플하고 간단해요!

아이폰 본체와 이어팟, 라이트닝 케이블과 돼지코, 사용설명서와 스티커

돼지코는 미국판이라서 다르지만, 저는 집에 원래 사용하던 돼지코가 있어서

문제가 되진 않았어요~!! :)

 

 

 

 

확실히 얇고 가볍고, 장난감 같아요!!ㅋㅋㅋ

너무너무 이뻐요!! >_<

 

 

 

 

숨막히는 뒷태...ㅠㅠ

핑크가 촌스러운 핑크가 아니라 진짜 이쁜 핑크색이에요!!
사실 색상이 다양해서 어떤거를 해야할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요!!
핑크는 진리에요...ㅠㅠ 너무너무 이뻐요!!!

아이폰5C 어떤 색상 할까 고민이시라면 핑크 강추합니당~!! >_<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