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오난 보조배터리 Q3 완전좋아요!

by 지니블로거 2014. 2. 27.
반응형

 

 

오난 보조배터리 Q3 후기

 

 

 

제가 아이폰 유저라서 배터리 때문에 항상 고민이었는데요!

고민끝에 결국 보조배터리를 구입했어요~! :)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오난 보조배터리가 좋다구 하더라구요!

저는 아이폰만 충전할꺼라서 대용량까지는 필요하지 않아서

5000mAh의 Q3을 구매했어요~!

택배도 거의 하루만에 왔구요! 뽁뽁이로 잘 감싸있어서 안전하게 왔어요! :)

 

 

 

 

저는 소프트핑크색상을 구입했어요!

다른 색상도 이쁜게 많아서 무지 고민했어요~! :)

핑크색이 제가 인터넷에서 본 것처럼 이쁜색상이라서 맘에 드네요!

 

 

 

 

뒷면에는 간단한 제품설명이 나와 있어요!

1년 무상 교환 A/S까지 가능하다고 해서 샀는데요~!

1년내에 사용하다가 고장날 경우 무상으로 제품을 교환해주는거에요! :)

저렴한거 사서 고장나서 속상하고 그런것보다 처음부터

좋은거 사서 A/S도 받고 안전하게 쓰는게 좋겠죠?!ㅎㅎ

 

 

 

 

충전할수 있는 케이블과 본품이 들어있어요!

본품을 꺼내면 아래에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어요~!

휴대폰이나 아이패드 등을 충전하는 케이블은 따로 판매하니

필요하시면 구입하셔야 하구요! 아이폰아니 아이패드를 사용하신다면

쓰시던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시니 그걸 사용하시면 되세요! :)

 

 

 

 

구매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과 페이스북 이벤트에 대한 쪽지가 있었어요! :)

이거보고 저도 바로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했어요!

 

 

 

 

 

 

보조배터리 설명서에요! 제품설명과 사용방법에 대해 한글과 영어 두가지로 나와있어요!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제품을 충전하고 케이블을 이용하여 전자기기를 충전하면 됩니당!! :)

무엇보다 Q3 보조배터리는 완충되어서 와서 바로 사용해 볼 수 있었는데요!

제가 사용한 결과 약 1분에 1%정도가 충전되어 빠른 속도로 충전이 가능했구요!

아이폰4S 기준으로 약 2번 반정도의 충전을 할 수 있었어요! :D

 

 

 

 

크기 가늠하시라고 비교샷 들어갑니당!!

아이폰4S와 크기 비교에요!

길이는 비슷하구요 두께가 아이폰4S보다는 약간 두꺼워요!

제가 손이 작은편인데도 한손에 착 들어오는 작은 크기에요!

무게도 별로 무겁지 않고 휴대하기에 좋아요~! :)

충전기 들고다니며 콘센트 찾고 배터리없으면 불안했던 나날들 이제 안녕!!

보조배터리와 이제 배터리 걱정없이 편하게 살 수 있겠네요~!!

오난의 Q3 보조배터리 정말 강추합니당!! :D

 

 

 

 

*  사진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촌 탑텐 저렴해요!  (0) 2014.03.13
신촌에 A-LAND 좋아요~!!  (0) 2014.03.11
히말라야 립밤 추천합니당  (2) 2014.02.18
토스 넥워머 구입 후기  (8) 2014.02.10
신사역 걸스몰 세일해요!  (0) 2014.0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