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

용평리조트에 다녀왔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2. 26.
반응형

 

용평리조트 후기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용평리조트 스키장에 다녀왔어요~!!

가는 길 풍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제가 마치 달력에 있는 풍경사진에 들어가있는 느낌이 들어서 가다가 멈춰서 사진도 찍고 풍경을 즐겼어요~! :)

 

 

 

 

용평리조트에 도착하였어요!
주차장이 곤돌라 타는곳과 가까워서 편했구요!

곤돌라는 최상급의 정상까지 가기 때문에 초보자분들은 이용을

자제하라는 안내문구도 나와있네요!! :)

 

 

 

 

곤돌라 타는 곳 바로 옆에 건물이 있어요!

이곳에 탈의실과 락커 그리고 음식점과 카페 등이 있어요!

 

 

 

 

바로 앞에는 스키와 보드 거치대도 있구요!

투썸플레이스도 있어서 잠시 휴식하기에 좋아요! :)

 

 

 

 

안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되어있구요! 아래로 내려갈 수도 있고

위로 올라 갈 수도 있어요~! :)

 

 

 

 

저는 시즌권자가 아니니까 리프트권을 받으러 가야겠죠?!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리프트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같이온 일행이 리프트권을 받아와서 리프트권 받는곳까지 가진 않았어요!

리프트권 받는 곳이 여러곳에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되세요~!

 

 

 

 

이렇게 고급스럽게 생긴 레스토랑도 있구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화장실도 있고, 탈의실도 있고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어요! :)

탈의실은 1인용으로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제가 사용할땐 다행히 사람이 없었지만 사람이 북적이고

많을때는 탈의실 이용이 불편할거 같네요!

 

 

 

 

용평스키장은 겨울연가를 촬영했던 촬영지라고 해요!

그래서 배용준과 최지우와 함께 찍을수 있는 포토존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요!
곤돌라 모양도 있어서 안에 들어가서 사진 촬영이 가능해요! :)

외국인 관광객분들이 보시고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오니기리와 이규동과 햄버거 가게가 있어요!

저는 오니기리와이규동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었어요~!

가격이 서울보다 너무너무 비싸지만...

여긴 스키장이니까요...어쩔수 없겠죠?! ㅜㅜ

그래도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

폭풍흡입하느라 음식사진은 하나도 못찍었네요...ㅎㅎ

 

 

 

 

곤돌라에 줄을 서고 곤돌라를 탑니당!!

곤돌라는 6~7명이 탑승 가능하구요!

생각보다 넓지는 않더라구요~!

앞사람 다리가 자칫하면 닿을거 같은 좁은폭!

살짝 불편했지만 그래도 긴 슬로프를 기대하며 올라갑니당!!

참고로 대명비발디파크의 곤돌라보다 작아요!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는데 저기 위에 긴 슬로프 보이시나요?!
꼭대기에 아주 작은집 같이 생긴게 정상이라고 하네요!
정말 슬로프 길죠?! 레인보우 파라다이스는 약 5Km라고 하니

얼마나 긴지 짐작이 되시나요?! :)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면서 보는 풍경은 정말 황홀합니당!!

너무 아름답고 저도 모르게 핸드폰을 꺼내서

사진을 찍고 동영상을 찍고 있었어요~! :)

 

 

 

 

제가 갔던 날이 마침 며칠전에 폭설이 내려서 설경이

너무 이쁘고 나무에 눈이 쌓여서 한폭의 그림 같더라구요!

슬로프가 긴만큼 곤돌라도 길어서 약 20분정도를 타야 정상에 도착할 수 있어요! :)

 

 

 

 

곤돌라에서 내리면 바로 이곳이 나옵니당!!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츄러스와 간단한 음료도 판매하구요!

화장실도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당! :)

 

 

 

용평스키장은 겨울연가를 촬영했던 촬영지라서 곳곳에 포스터가 있어요! :)
오래된 드라마로 기억하는데도 촌스럽지 않고 분위기 있네요~!

 

 

 

 

정상에는 이렇게 현재 시간과 풍향, 기온 등의

날씨 정보를 알 수 있는 모니터가 있어요! :)

시간도 알 수 있고 밖의 날씨도 알 수 있어서 편리해요~!

 

 

 

드디어 정상에 왔어요~! >_<

눈을 밟는데 폭신폭신하고 촉감이 너무 좋네요!

넘어져도 아프지 않을꺼 같은 느낌!!!

 

 

 

 

눈 쌓인거 보이시죠?!
용평스키장은 거의 자연설로 넘어져도 아프지 않고

설질이 좋기로 유명해요~!!

 

 

 

 

정상에서 본 풍경!
역시 장관입니당~!!

제가 풍경속에 들어온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

 

 

 

 

할말을 잃게 만드는 아름다움!!

제가 얼마나 높은곳에 올라왔는지 알게 해주네요~! :)

 

 

 

 

정상은 곤돌라 말고 리프트를 타고 올라 오실수도 있어요!

다만, 리프트는 바람이 부니까 춥겠죠?! :)

옷을 따뜻하게 입으시고 리프트 타시길 바래요~!

 

 

 

 

용평스키장의 슬로프는 정말로 길었어요!
제가 보드타면서 내려가는데 이쯤이면 다왔겠지?!
싶었는데도 아직 한참 남았더라구요~!!

설질도 정말 좋았구요!

레인보우 파라다이스는 시작하는 지점은 경사가 심하지만

조금만 내려오면 경사가 심하지 않아서 중급자 코스 같더라구요~!

슬로프 폭이 좁아서 다른 스키어나 보더와 충돌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대부분 잘타시는 분들이라서 알아서 피해가셨구요!

슬롭이 긴만큼 내려오는데 걸리는 시간도 오래걸리지만

그만큼 재밌어요!! 설질이 너무너무 좋아서 넘어져도 아프지 않았어요!

슬로프가 너무 길어서 중간중간에 쉬어서 가시는 분들도 보이더라구요~!

아무튼 정말 재밌게 보드 타고 좋은 추억 쌓고 왔네요! :D

내년에 또 가고 싶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