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드

하이원 대박 이벤트

by 지니블로거 2014. 2. 12.
반응형

 

 

하이원 대박 이벤트

 

 

 

 

 

하이원 8주년 기념 대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이벤트1. 하이원리조트 호텔, 콘도에 2박이상 투숙하신 고객이

추가 1박을 하실경우 특별할인 된 객실가격으로 모십니다!!

이벤트2. 하이원스키장 리프트 구매고객에게 1+1 혜택을 드립니다!

이벤트3. 타사 시즌권 소지자라면 누구나 하이원스키장에서 리프트권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세번째이벤트가 진짜 대박 이벤트인데요!!

타시즌권자라면 누구나 3월 2일부터 폐장일까지 리프트권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당!! >_<

 

 

 

 

 

T 멤버십 회원이라면 하이원 리프트권을 37%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

 

 

 

 

요즘 졸업과 입학시즌이잖아요~!!

하이원에서는 초, 중, 고 졸업생 및 입학생 (대학교 입학생 포함)

스키장 오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단 4일간만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날짜를 꼭 확인하세요!! :)

 

 

 

 

스키패스권 고객을 위한 객실 및 리프트, 렌탈 할인 혜택이에요!!

비수기에는 주중 리프트권과 렌탈권을 70% 할인한다고 하니 정말 저렴한 가격에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겠네요!! :D

 

 

 

 

Spring 시즌 패스권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버스는 미포함이구요! 판매가격은 10만원이라고 하네요! :)

저렴한 가격에 Spring시즌을 즐길 수 있겠네요~!!

또한, 타사 시즌권 고객 우대 프로모션으로

리프트 무료제공 뿐만 아니라, 객실을 스페셜한 요금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리프트와 렌탈은 정액 요금으로 제공하구요!

주간 리프트권은 25,000원 반일권은 15,000원

주간 렌탈권은 15,000원 반일권은 10,000원이에요!

정말 착한가격으로 시즌마무리를 할 수 있을꺼 같네요!!

 

 

 

 

하이원은 신용카드 제휴 프로모션으로 BC카드, KB카드, 신한카드,

NH카드를 이용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하이원!!

이번시즌에 한번도 스키장에 가지 못하셨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으셨으니 하이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