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마로강정 전농점 맛있어요!

by 지니블로거 2013. 12. 4.
반응형

가마로강정 전농점

▲ 가마로강정을 밖에서 본 모습이에요! :) 

 ▲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

 ▲ 이곳이 계산대에요~!

 ▲ 직원분께서 닭강정을 튀기고 계시네요~!

 ▲ 닭강정의 마무리 소스를 버무려주고 계세요~!!

 ▲ 무는 별도로 판매하구 있구요! 후라이드를 시키실 경우 두가지 소스가 있어요!

 ▲ 주문을 하면 영수증과 함께 이렇게 주문서를 주세요!

닭강정을 받을때는 번호를 확인하시고 주문서를 주시면 됩니당~!

 ▲ 가마로강정은 大, 中, 小 이렇게 세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 제가 먹은 달콤한 닭강정 大 입니당!!

 

가마로강정 전농점 갔다왔어요~!!

11월 1일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

가마로강정은 원래 강남에만 있어서 강남 갈일이 있으면 꼭 들러서 사왔었는데

이제 저희 동네에도 생기다니 너무너무 좋아요!! >_<

가마로강정 전농점의 위치는 전농사거리 근처 카페베네 옆이라고 하면 거의 아실꺼에요!

카페베네 바로 옆은 아니지만 가는 길에 있어요!!

가마로강정은 다른 곳과 다르게 가마솥에 튀겨서 더욱 바삭하고 맛있어요!!

달콤한맛과 매콤한맛 두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달달한거를 더 좋아해서 달콤한맛을 더 많이 선호해요~!

매콤한맛도 먹어봤는데 맵지는 않고 매콤해요! 말로 설명하기가 좀 어렵네요~!

아무튼 달콤한맛과 매콤한맛 둘다 맛있어요!! 떡도 쫄깃쫄깃 맛있어요!!

무엇보다 식어도 바삭하고 맛있다는게 제일 좋아요!!

전농동 사거리를 지나가실 일이 생긴다면 가마로강정 한번 들러보세요! :)

 

* 사진은 불펌과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