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명비발디파크 꼬치어묵우동 먹었어요~!

by 지니블로거 2013. 12. 2.
반응형

대명비발디파크 꼬치어묵우동

 

 

 

이번 주말에도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스노우보드를 타고 왔어요~! :)

슬로프를 더 많이 오픈해서 좋았구요! 설질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물론 주말이라서 사람이 엄청 많았지만요!! ㅜㅜ

아무튼, 보드를 타다가 배가 고파서 친구랑 꼬치어묵우동을 사먹었어요!

가격도 5500원으로 저렴한 편이고, 맛은 배가 고파서였는지 몰라도 맛있었어요! :)

어묵도 한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다양하게 꼬치에 꽂혀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좋아요!!

하지만, 아는 지인분의 말에 의하면 대명비발디파크의 떡볶이와 순대는 최악이었다고

정말 맛이없다며 절대절대 사먹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대명비발디파크의 푸드코트에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힘내서 안전보딩 하시길 바래요~!! :)

 

*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출처를 밝혀주시고, 제게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