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혼자산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by 지니블로거 2020. 3. 13.
반응형

 

나혼자산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이번주에 나혼자산다에는 김세정이 나왔습니다. 나혼자산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는 아래 스폰서링크를 참고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바로 보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는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 유쾌하게 하루를 보냅니다. 그녀는 시끌벅적하게 '조지나 마켓'을 열었는데요. 재밌는 웃음을 선사했다고 합니다.

 

 

 

 

 

최근 녹화에서 박나래 하우스에 온 집안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텐션이 아주 놀라운 사람들이 총출동 한다고 합니다. 짐 보따리와 함께 등장한 의문의 보부상부터 '환장의 찐 우정' 호흡을 보여주는 손님들까지 있다고 합니다.

 

 

예측할 수 없는 마성의 게스트들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루를 보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박나래는 구썸남과 재회하였다고 하는데요. 그에게 집 비밀번호까지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플리마켓계의 큰손 '다산다라'라고 불리는 박산다라가 등장합니다. 그녀는 나래하우스의 한편에 백화점을 방불케 만드는 VIP룸을 마련합니다. 입이 떡 벌어지는 그녀의 화려한 아이템들에 많은 손님들이 지갑을 열었다고 합니다.

 

박나래는 물건을 팔려고 영혼까지 팔아버리는 능청스러운 장사꾼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4개월만에 조지나로 돌아온 박나래가 독보적인 장사꾼으로 플리마켓을 방문한 손님들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궁금하시다면 나혼자산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김세정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자취 3개월차 좌충우돌 1인라이프를 공개합니다. 그녀는 3개월차답게 풋풋하고도 허당미를 발산하였습니다. 김세정은 기상과 동시에 수분을 보충하려고 페트병째 들고 마시면서 현실 자취생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에 필요할 것 같아 쟁여놓은 수많은 가구들과 언밸런스한 색의 조합, 방바닥에 널브러져 있는 짐들에서는 자취 초보러의 면모가 그대로 묻어났다고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잠옷 차림으로 다용도실과 옆집을 왔다갔다 하는 그녀의 모습에 박나래와 다른 패널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박나래는 김세정이 옆집을 편하게 드나드는 모습을 보고 "집이 두개인 것이냐. 영앤리치다."라고 반응하여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김세정은 1996년생으로 올해 25살이 되었습니다. 지난 2016년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데뷔한 그녀는 그룹 '아이오아이'활동을 통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그룹 '구구단'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연기에도 도전하여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2017년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가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구구단 김세정은 평화로운 소확행 시간으로 재미를 선사하였습니다. 힐링을 안겨줄 셀프 야식 만들기에 도전합니다. 평소 요리를 즐겨한다면서 강한 자신감을 보이던 그녀는 해동 단계에서 멈칫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특히 꽁꽁 언 오징어와 사투를 벌이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웃음과 안타까움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김세정은 망한 야식을 뒤로하고 착잡한 마음을 다잡으며 결국 맥주를 오픈하고 현실 자취생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입니다. 그러면서도 초라하지만 홀로 즐기는 야식타임에 만족스러운듯한 묘한 표정을 지었다고 합니다. 야식타임이 어떻게 마무리 될지 궁금하시다면 나혼자산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를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