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미스터트롯 임영웅 신곡 최초공개

by 지니블로거 2020. 3. 27.
반응형

미스터트롯 임영웅 신곡 최초공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신곡발매가 가시화되면서 기대감이 증폭하고 있습니다. 어제(26일)에 TV조선에서 방영된 '미스터트롯'에서는 우승자 임영웅이 작곡가 조영수에게 새로운 신곡을 받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앞서 미스트롯 출신 송가인의 경우에는 경연 전 미리 곡을 만들어두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임영웅은 경연 후에 작업을 하게되어 어울리는 곡을 만들어서 너무 기쁘다고 말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조영수 작곡가 뿐만 아니라 김이나 작사가와 함께 작업하여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가 탄생하였습니다. 

 

 

 

 

 

조영수 작곡가는 "너의 큰 장점은 이야기하듯 부르는 가사 전달 능력이다. 네 목소리가 가장 빛날 수 있게 곡을 썼다."고 말을 덧붙였습니다.

 

 

 

조영수 작곡가는 "나는 곡을 방금 썼는데 김이나 작사가도 금방 가사를 보내왔다. 그런걸 보면서 잘 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느낌이 좋다."라며 작업 에피소드를 말하였습니다.

 

 

 

 

 

임영웅은 자신의 노래 '이제 나만 믿어요"를 일부분이지만 남다른 감정으로 소화하여 불렀습니다. 임영웅은 "조영수, 김이나와 함께 제 이름이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특별한 순간들이 항상 남 일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진짜 내가 생각했던게 여기 있는 것 같다."고 소감을 이야기 했습니다.

 

 

 

임영웅은 경연 내내 대중에게 생소한 곡부터 익숙한 유행하는 노래까지 자신의 스타일로 해석해서 돌풍을 일으켰습니다. 

 

 

 

 

 

무엇보다 진중하면서도 담백한 창법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던 그가 팝 트로트 장르의 '이제 나만 믿어요'는 어떻게 선보여주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