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연극

기대되는 영화 논스톱

by 지니블로거 2014. 2. 11.
반응형

 

 

영화 논스톱

 

 

 

 

테이큰의 아빠 리암 니슨이 논스톱으로 돌아왔어요!!

테이큰하구 테이큰2 둘다 너무 재밌게 봤는데 기대되는 영화에요~!! :)

 

 

 

 

총들고 있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

이런 분이 아빠라면 정말 든든할꺼 같아요!!

 

 

 

 

이번에 논스톱에서는 빌역을 맡으셨구요!

미 항공수사관입니당! :)

 

 

 

 

미셀 도커리도 나와요! 너무 이쁘네요!

낸시역을 맡았어요! :)

 

 

 

 

헝거게임에 나왔던 줄리안 무어도 나와요!

젠역을 맡았구요! 지적인 느낌이네요!! :)

 

 

 

 

액션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밌게 볼 수 있을꺼 같은데요!

저 역시 액션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되는 영화에요!! :)

게다가 테이큰에 나왔던 리암 니슨이 출연한다니 너무 좋네요!!

2월 27일 개봉예정인데 벌써부터 기대되고 빨리 보고 싶네요!!

개봉일에 바로 보러갈까봐요!!ㅋㅋㅋ

 

 

 

- 줄거리 -

 

실.제.상.황! 사상 최악의 테러 발생!

 

공중납치는 시작에 불과했다!

4만 피트 상공, 뉴욕발 비행기 안.

"1억 5천만 달러를 입금하지 않으면, 20분마다 한 명씩 죽이고 항공기를 폭파시키겠다."

미 항공수사관 '빌' (리암 니슨)은 의문의 메세지를 받게 되고 그로부터 정확히 20분 후,

승객 중 한 명이 살해당하는 테러가 발생한다. 탑승객 전원이 용의자인 가운데,

'빌'은 범인을 찾기 위한 사투를 시작하지만, 오히려 테러범으로 몰리게 되고

결국 놈이 약속한 시간은 점점 다가오는데...

강한 남자 리암 니슨, 이젠 공중에서 끝내버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