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네이처리퍼블릭 헤어팩과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

by 지니블로거 2014. 3. 26.
반응형

 

 

네이처리퍼블릭

 

 

 

 

얼마전에 네이처리퍼블릭이 세일해서 갔다왔어요!!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과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를 구입했어요!

 

 

 

 

헤어팩은 샴푸 후 모발의 물기를 제거한 후 손바닥에 적당량을 취하여 모발 중간에서 끝부분에

잘 펴발라 줍니다! 헤어캡이나 타월로 모발을 감싸고 5분에서 10분정도 지난 후,

깨끗하게 헹구어 줍니다! 주 1회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하시면 좋아요~!! :)

평소에 쓰던거라 바로 구입했는데요! 7천원대에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헤어팩을 하고 머리를 말리면 확실히 모발손상도 덜하고 머리결이 좋아진것을 느낄 수 있어요!

 

 

 

 

이번에 나온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와 에멀젼, 스킨이에요!
스킨은 100ml를 에센스를 사면 주는데요! 선착순이라고 하던데 운좋게 받았어요! :)

 

  

 

S사의 유명한 에센스는 150ml에 10만원대인데, 네이처리퍼블릭의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가 제품과 효능이 비슷하다고 해요!

사용방법은 아침, 저녁 세안 후 기초 첫단계에서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에 따라 펴 바른 후 흡수시켜 주면 됩니당~!!

미백효과는 물론이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아직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효과가 좋다고 말할수는 없지만,

몇개월 지나면 효과가 어떤지 확실히 알 수 있겠죠?! :)

저도 맑고 투명한 피부 갖고 싶어요!!

 

 

 

에센스와 에멀젼 그리고 헤어팩까지 구매해서 총 4만원대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덤으로 샘플도 몇개 챙겨주시더라구요~!! :)

역시 화장품은 세일할때 사야 좋은거 같아요!! >_<

에센스 매일 바르면서 피부가 좋아지길 기대해봅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