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보그걸 4월호 잡지부록/ 잡부 폴딩 클러치백 이뻐요!!

by 지니블로거 2014. 3. 19.
반응형

 

보그걸 4월호 잡지부록 폴딩 클러치백

 

 

 

 

보그걸 4월호 잡지가 3월 17일 오프라인에서 판매하기 시작했어요!!
A형을 사면 폴딩 클러치백을 잡부로 주는데요!

이거 보고 저는 바로 이건 사야되!!!!!!

생각하면서 인터넷을 찾아봤지만...인터넷은 모두 품절이네요! ㅠㅠ

 

 

 

 

 

서점 이곳저곳에 전화를 하며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서점으로 향했는데요! 종로에 있는 반디앤루니스에 갔더니 네이비&버건디 색상

한가지밖에 없다고 하네요! ㅠㅠ 저는 둘 다 사려고 했는데 한가지 색상밖에 없다고...

일단 한권을 구입하고 근처에 가까운 영풍문고로 향합니당!!

걸어서 5분정도로 가까워요!!

 

 

 

영풍문고에 가니 이곳은 화이트&블루만 있다고 하네요!!
저는 두가지 색을 모두 원했는데 화이트&블루 색상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화이트&블루는 여름에 들고 다니면 너무 이쁠꺼 같아요!! >_<

 

 

 

발품팔아서 인터넷에서는 품절된 잡지를 구입하고, 잡지부록인 폴딩 클러치백도 색상별로

모두 갖게 되었어요! >_<  없는 줄 알고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잡지가격은 9,800원이구요! 온라인이 품절이어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매장에 전화로 문의 하신 후에 구입하시길 권장합니당~! :)

버간디&네이비는 데일리백으로 자주 쓰고, 화이트&블루는 여름에 자주 들고 다닐꺼 같아요!!

참고로, 클러치백 안에는 속주머니가 따로 없어요~~!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