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뉴발란스 999 체리블라썸

by 지니블로거 2014. 3. 14.
반응형

 

 

뉴발란스 999 체리블라썸

 

 

 

 

오보이의 박수진씨 화보에요!

뉴발란스의 체리블라썸을 신고있어요!!

 

 

 

 

색상은 핑크색상을 신었는데

너무너무 이쁘네요~!!

핑크핑크 돋아요~! 화보도 너무 이뻐요!!

 

 

 

 

체리블라썸은 핑크말고 민트색도 있어요~!!

민트색도 하늘하늘하니 이쁘네요~! >_<

 

 

 

꿀피부의 박수진씨 너무 이뻐요!! ㅠㅠ
신발보다 얼굴에 더 눈이가는...ㅠㅠ 왜이렇게 이쁜걸까요?!...ㅠㅠ

테이스트로드에서 무지 잘드시던데 살도 안찌시는거 같아요!!

 

아무튼 뉴발란스의 체리블라썸은 3월 20일쯤에 출시예정이구요!

늦어도 3월말이나 4월초에는 나온다고 하네요!

뉴발란스에 전화해서 문의해보니 가격은 159,000원이라고 하네요!

 

 

 

 

뉴발란스999 체리블라썸 민트색상은 220부터 280까지 나오구요!
5단위로 나와요~!! 남자분들이 신으셔도 진짜 화사하고 이쁠꺼 같아요!!

 

 

 

 

뉴발란스999 체리블라썸 핑크는 220부터 260까지 나오구요!

5단위로 나와요! 여자분들이 봄에 신으면 너무 귀엽고 이쁠꺼 같네요!!

민트색과 핑크색상 두가지가 나오니 커플신발로 신어도 좋을꺼 같아요~!! :)

 

 

 

 

 

봄느낌 물씬나는 뉴발란스 신발!!!

빨리 출시되면 좋겠어요~!!

한주만 더 참아볼게요!! ㅠㅠ

출시되면 바로 사려구 기다리고 있어요!!

 

 

 

 

 

다시봐도 어딜봐도 흠잡을데 없이 너무 이쁘네요!!!

가격이 아주 착한건 아니지만 운동화는 발이 편하고

좋은 신발을 신어야 발건강에도 좋으니까요~!!

저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사려구요!

체리블라썸 빨리 출시되라~!!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