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마녀의 연애 ost 박서준 - 내맘에 들어와

by 지니블로거 2014. 5. 23.
반응형

 

 

마녀의 연애 ost 박서준 - 내맘에 들어와

 

 

 

 

요즘 제가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중의 하나인 마녀의 연애!!

마녀의연애 보다가 아무리 들어도 박서준이 부른거 같은데

왜 음원이 안나올까?!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19일에 나왔네요!! >_<

노래부를때 입은 가디건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항상 마녀의 연애에서 옷입는거 보면

너무 귀엽고 이뻐서, 저도 모르게 흐뭇해져요~!ㅋㅋㅋ

 

 

 

 

웃는 모습이 너무나 매력적인 박서준!!

노래 부를때도 너무 멋있네요!!

피부는 왜이렇게 꿀피부에요!!ㅠㅠ 부럽잖아요...ㅠㅠ

 

 

 

 

암튼 이번 노래 너무너무 감미로워요!! >_<

들어도 들어도 또 듣고 싶은 노래에요!!

 

 

 

 

 

박서준의 내 맘에 들어와 ♪

 

 

시간이 지나도 그대는

여전히 아름답다

내 두 눈엔 그대가 여전히 아이 같다

어느새 그대 (내 맘에 들어와)

자꾸 그 모습이 (앞을 가리게 되)

너의 환한 웃음이 눈물이라는걸

내가 아니까 내가 아니까

내겐 다르게 기대도 될 텐데

그런 네가 맘에 들어와

자꾸만 내 맘을 건드려

심장을 두드리고 내 가슴에

온기를 불어준 너

지금 내가 여기 있다고

그대 곁을 바라 보라고

흔들리는 나의 가슴이 내게

이 사람이다 이 사람이다 한다

어느새 그대 (내 맘에 들어와)

자꾸 그 모습이 (앞을 가리게 되)

너의 환한 웃음이 눈물이라는걸

내가 아니까 내가 아니까

내겐 다르게 기대도 될 텐데

그런 네가 맘에 들어와

자꾸만 내 맘을 건드려

심장을 두드리고 내 가슴에

온기를 불어준 너

지금 내가 여기 있다고

그대 곁을 바라 보라고

흔들리는 나의 가슴이 내게

이 사람이다 이 사람이다 한다

이런 사랑을 난 너란

이유로 알게 된다

내 가슴이 알려준 사랑

내가 많이 찾게 된 사람

이름조차 모르던 나에게 넌

떨리는 사람 그 사랑이 된다

그런 네가 맘에 들어와

자꾸만 내 맘을 건드려

심장을 두드리고 내 가슴에

온기를 불어준 너

지금 내가 여기 있다고

그대 곁을 바라 보라고

흔들리는 나의 가슴이 내게

이 사람이다 이 사람이다 한다

 

 

 

 

 

뮤비 즐겁게 감상하세요~~! >_<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웹드라마 엑스엑스 다시보기  (0) 2020.03.11
마녀의연애 명대사♥  (0) 2014.05.11
별그대 풀 복선  (4) 2014.01.16
별그대 시간 멈추는 장면의 비밀  (3) 2014.01.09
별에서 온 그대  (3) 2013.1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