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주문가격

by 지니블로거 2020. 1. 24.
반응형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주문가격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주문가격을

알아야 주문 할때 낭패를 보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주문가격은

얼마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주문가격은

1만원 입니다. 즉, 1만원 이상 주문해야만

배달이 온다는 것 입니다.

 

맥도날드 딜리버리 주문을 하려면

PC버전에서 하셔도 되고

어플을 깔고 어플에서 주문하셔도 됩니다.

 

 

 

 

맥도날드 딜리버리를 주문하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햄버거를 받을 배달 주소를 입력하고

그 외에 추가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이메일 또는 SMS 인증으로

맥딜리버리 가입을 완료합니다.

 

 

 

 

 

맥도날드 딜리버리 주문은

어렵지 않습니다.

햄버거나 세트,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을 장바구니에 담고

마지막에 한꺼번에 결재하면

됩니다.

 

 

 

혹시 PC나 모바일 어플로 주문하기가

어려우시다면 대표 전화번호 알려드릴게요.

 

바로 아래의 번호 입니다.

1600-5252

 

여기로 전화를 걸어서 주소와

시키실 메뉴를 말씀하시면

맥도날드 딜리버리 주문 완료입니다.

 

 

 

 

맥도날드는 각 나라마다 햄버거

맛도 조금씩 다르고 메뉴도

다르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그 나라 사람의 입맛에

맞추어 바꾼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요즘 맥도날드는 24시간 운영하는 곳도

있다고 하니 새벽에 갑자기 출출한데

햄버거가 먹고 싶다면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2020년을 맞이하여 금빛 행운의

행운버거 골드와 행운버거 레드가

출시되었답니다.

다만, 화이트 마요소스는 별도 구매로

200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보통 카페도 디카페인 커피를

찾기 어려운데요.

맥 카페에서 디카페인 커피를

출시하였네요.

 

 

 

겨울에 즐기는 상큼한 봄의 맛!

딸기 칠러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딸기 매니아인 저는 필히 가봐야겠네요.

 

일부매장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니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160년 전통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만든

핫초코도 맥도날드에서 판매 중입니다.

 

평소 달달한 핫초코를 좋아하는

저는 집에 핫초코를 한박스 씩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가끔은 맥도날드도 이용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