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웅싸롱 답십리점 후기

by 지니블로거 2014. 6. 22.
반응형

 

 

영웅싸롱 답십리점 후기

 

 

 

 

답십리사거리 근처에 있는 영웅싸롱에 갔다왔어요~!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서 어떨지 궁금해서 한번 가봤어요~!

 

 

 

 

메뉴판도 귀엽게 생겼어요~!! :)

 

 

 

 

 

 

메뉴도 다양한 편이고, 가격이 정말 착해요~!! :)

4천원부터 세트는 만원대에요~!

주류도 다양하게 있구요~!!

 

 

 

 

레몬생맥와 달달생맥이에요~!
레몬생맥은 레몬생맥주에요!

레몬이 들어있구요!

달달생맥은 꿀맥주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이렇게 거품도 풍성해요!! :)

레몬맥주는 레몬향이 살짝나고 시큼한 맛이에요!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달달한맥주는 맥주에 꿀이 들어가서 살짝 달콤한 느낌이구요!

예전에 먹었던 꿀맥주에 비하면 꿀이 조금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나름 괜찮았네요~! :)

 

 

 

 

헐크세트를 시켜서

스노윙 치킨샐러드가 나왔어요~! :)

 

 

 

 

치킨 샐러드는 보통 샐러드가 더 많잖아요~!
여기는 치킨이 더 많아요~!ㅋㅋㅋ

아 너무 좋아요!! >_<

정말 바람직한 치킨샐러드!!
여기 오신다면 꼭꼭 시켜드세요~!!

방금 튀겨서 치킨도 바삭바삭하고 살도 통통하니 맛있고,

샐러드도 싱싱하고 좋아요~!!

 

 

 

 

영웅영웅 치즈범벅 칠리치킨이에요~!
단품으로 시킬경우 8500원이에요!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가 있어요!! :)

뜨겁지만, 떡도 함께 들어있고,

살짝 매콤해서 맥주랑도 잘어울리고 너무 맛있어요!!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_<

 

 

 

 

수제 감자칩이에요~!

가격은 4천원!! >_<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구요~!

소스는 어니언소스로 선택했어요!

상큼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감자칩도 바삭바삭하구요!! :)

 

 

 

 

김말이 퐁당 떡볶이에요~! 가격은 5500원!!

떡볶이 위에 김말이가 뿌려져 있어요~!

 

 

 

 

김말이도 방금 튀겨서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쫄면도 들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채소도 많이 들어있고, 오뎅과 떡도 많이 들어있어요!

떡이 길쭉해서 특이하더라구요~!

살짝 매콤하구요! 자꾸 먹으니까 맵더라구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라서요~!

친구들 중에 매운거 잘먹는 친구들은 하나도 안맵다구 했어요!

암튼, 치킨하고 감자칩 먹고 마지막에 먹으니까 딱 맞았어요! :)

 

 

 

 

가게 인테리어가 좀 특이해서 여기저기 사진 찍었어요~! :)

 

 

 

 

이렇게 가면으로 인테리어를 해놨더라구요!

참신하면서도 귀여웠어요~! :)

 

 

 

 

여자친구나 남자친구가 바뀌어도 모른척 해주신다네요!ㅋㅋㅋ

DJDOC의 하늘씨도 오셨었나봐요~!

사인이 있더라구요!! 왠지 신기했어요~!
옆에 사인이 하나 더 있는데 글씨를 못알아봐서

어느분인지 모르겠네요!! ㅠㅠ

 

 

 

 

레시피도 한쪽에 나와있어요!
술을 맛있게 만드는 방법인거 같더라구요~!ㅎㅎ

 

 

 

 

이렇게 일자로 되어 있는 곳이 있어요!
가게를 들어가자 마자 지나가야 하는 곳이기도 하구요!

혼자와서 맥주한잔 해도 뻘줌하지 않을거 같았어요~! :)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인테리어와 맛있는 메뉴가 가득하고

가격까지 착한 영웅싸롱!! 앞으로 자주 가게 될거 같네요~! >_<

사장님과 직원분도 친절하고 좋아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지도를 참고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