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촌 고쌈냉면 고기주는 냉면집♥

by 지니블로거 2014. 5. 29.
반응형

 

 

신촌 고쌈냉면

 

 

 

 

날씨가 너무 더워서 냉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신촌에 갔다가 고기주는 냉면집 고쌈냉면에 다녀왔어요~! :)

 

 

 

 

제가 갔을때가 식사 시간때라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약 10분정도 기다렸더니 자리가 나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이렇게 수저통 위에 작게 있더라구요!

대학교 근처라서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어요~!
물과 육수는 셀프이니 참고하세요! :)

 

 

 

 

비빔냉면이에요~!! >_<

매콤상콤하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친구의 말로는 계속먹으니 맵다고 하네요!!

 

 

 

 

왕물냉면이에요~!!

사진상으로는 크기가 잘 표현이 안되는데요!ㅠㅠ

아무튼 보통에 비해서 크구요! 냉면 곱배기라고 생각하시면

쉬울꺼 같네요~!! 양이 정말 많아요~~!!

 

 

 

 

고기에요~!! >_<

냉면을 시키면 고기는 덤으로 주는거구요!
고기를 추가할 수도 있어요~!
저희는 3인분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서

너무 조금이다라고 느꼈는데, 냉면하고 같이 먹다보니

적당한 양인거 같더라구요~!

고기를 더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3,000원을 추가하시면

고기를 더 드실 수 있어요~!! :)

 

 

 

 

물냉면입니당~! 이건 보통크기구요! :)

맛은 보통 물냉면맛이에요~!

특별한 건 없는거 같더라구요~!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_<

고기와 함께 먹으니 금상첨화~♥

 

 

 

 

단체 샷 빼놓을 수 없죠!!ㅋㅋㅋ

냉면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날씨가 더우니까 냉면 생각이 절로 나던데,

이제 자주 먹게 될꺼 같아요~!!

 

 

 

 

만두도 판매하고 있어서 만두도 시켜봤는데요~!

맛은 그냥 고기 만두 맛이었어요...사실 김치가 있었으면 할 정도로

약간 심심한 맛이었어요! 왕만두는 크기가 더 크고 4개가 나온다고 하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만두는 만두 전문점이 더 맛있어요!!

여기서는 냉면만 드시는걸 추천합니당~!!

아무튼 시원하게 냉면이랑 고기 맛있게 먹고 왔네요~~! :D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