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복궁역 와플대학 싸고 좋아요!

by 지니블로거 2014. 5. 17.
반응형

 

 

경복궁역 와플대학

 

 

 

 

경복궁역에 있는 와플대학에 갔다왔어요!! :)

경복궁역에서 유명한 라면점빵 옆가게에 위치하구 있어요!!

 

 

 

 

12가지 맛의 와플이 있구요!

한쪽에는 어떤 맛이 있는지 자세히 설명이 나와있네요!! :)

 

 

 

 

가격은 1500원에서 2500원까지!!
대학교 앞이라서 그런지 가격이 정말 착하더라구요~!!

 

 

 

 

여기는 다른 와플집과 다르게, 토스트 와플도 팔더라구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토스트 와플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2000원이에요!! 너무너무 싼 가격에 대만족입니당!!ㅎㅎ

 

 

 

 

와플대학은 공정무역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유기농의 착한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수 있어요!

게다가!! 현금영수증도 발행이 된답니당~!!

1500원 2000원정도의 저렴한 가격인데도

현금영수증을 발행해 주신다니!! 너무 좋아요~!!

 

 

 

이렇게 와플기계가 3대 있어요!
두군데는 와플을 만들고, 한군데는 와플을 데우는데

사용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완성된 와플은 이렇게 진열해 놓는데요!
이게 진열하자마자 바로바로 팔리기 때문에,

눅눅해지거나, 차가워질 염려가 없더라구요!!
손님이 많을때는 줄서서 먹을 정도라고 하니까요!!

 

 

 

 

이렇게 다양한 맛이 있구요!

와플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다른분들

주문하는거 보니까, 초코크림이 인기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달달한게 맛있어서 그런거 같아요!ㅎㅎㅎ

 

 

 

와플에 넣을 토핑을 선택할 수도 있더라구요!!

토핑해서 드시는 분도 봤는데, 맛있어 보였어요!!ㅋㅋㅋ

제가 토스트 와플 시켰다고 했는데, 사진이 없죠?!ㅠㅠ

제가 먹느라 바빠서...사진 찍는걸 깜박했지 뭐에요...ㅠㅠ

저 진짜 배고팠나봐요....ㅠㅠㅠㅠ

암튼 토스트 와플에는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토스트 있죠?!
계란 토스트!! 그거처럼 계란하고, 당근 등을 넣어서 속을 만들어 주시고

그걸 와플사이에 넣어주신답니당!! 그치만, 화이트 크림도 넣어주시고,

케찹도 듬뿍 뿌려주셔서, 토스트를 먹는거 같으면서도

와플의 바삭함이 느껴지고, 화이트크림의 달달함까지 더해져서

금상첨화에요!! 진짜 짱 맛있어요!!ㅠㅠ 감동 또 감동!!

토스트랑 와플을 합친맛이라고 표현해야 할꺼 같은데요!!
와플인가 싶으면서도 토스트같고, 토스트인가 싶으면서도 와플같은 그런 맛이에요!!

정말정말 강추합니당!!! >_<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