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국역 블랙스미스 다녀왔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5. 25.
반응형

 

 

안국역 블랙스미스

 

 

 

 

안국역에 있는 블랙스미스에 다녀왔어요!! :)

안국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쉬웠어요~!

 

 

 

 

이렇게 블랙스미스의 로고가 크게 박혀있고, 2층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을 올라가시면 됩니당!! 문앞에는 간단히 메뉴를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어요~!

 

 

 

 

문이 활짝 열려있어서 좋더라구요~!

왠지 환영받는 느낌ㅋㅋㅋㅋ

아무튼, 저는 미리 예약을 해둬서 예약한 이름을 말하니

바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제가 간 날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예약을 안했어도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을거 같긴 하지만요!

 

 

 

 

기본셋팅입니당!! 기본적으로 식전빵과 피클이 나오구요!

레몬에이드는 제가 주문한거에요!!

상큼하고 맛있어요~!! >_<

 

 

 

 

치킨 리조또에요!

그릴에 구운 닭다리살 스테이크와 표고버섯을 곁들인 담백한 리조또!

치킨도 많이 들어 있고, 완전 맛있어요!! 다만, 너무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가격은 13,900원이에요!

 

 

 

 

뽀모도로에요!

바질, 최상급 파마산치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이 들어간

이탈리안 토마토소스 파스타에요!! 토마토 향이 가득 풍기고, 맛은 그저 그랬어요!

가격은 13,500원!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에요~!

허브에 구운 닭 가슴살과 얇게 슬라이스한 양상추,

로메인양상추, 고수를 곁들인 오리엔탈풍의 샐러드에요~!

닭가슴살이 얇아서 치킨보다는 감자튀김의 식감과 비슷했어요!
소스의 맛도 괜찮았지만, 가격에 비해 들어가는 재료가 부실한 느낌이었어요!

가격은 10,900원!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_<

꿀과 함께 곁들여 먹는 고르곤졸라 치즈의

풍미로 토핑된 담백한 피자에요!

아래에 촛불도 켜주셔서 따뜻하게 피자를 먹을 수 있는데요!
사실...밑에 촛불 덕분에 따뜻한건지는 알 수가 없었어요...

아무튼! 맛은 진짜 짱짱!! >_<

고르곤졸라피자는 언제나 진리인가봐요!!

가격은 18,500원!

 

가격이 아주 저렴한건 아니지만, 아주 비싸지도 않아서

이탈리안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찾을만한 곳인데요!

대체적으로 맛있다고 말하기는 좀 어려워서

다음에 간다면 다른 곳에 가는걸로...ㅠㅠ

가격대비 맛은 괜찮지만, 더 맛있는 곳도 많으니까요...

블랙스미스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