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DE CHOCOLATE 디초콜릿커피 맛있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5. 16.
반응형

 

 

DE CHOCOLATE 맛있어요!

 

 

 

 

얼마전에 디초콜릿에 다녀왔어요~!!

초콜릿 전문점으로, 초코릿음료가 특히 맛있어요!! :)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초콜릿을 메인으로 한 카페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더운 날씨 탓인지, 벌써부터 빙수를 팔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약간 쌀쌀한 저녁에 가서 빙수를 먹지는 않았어요~!
다음에는 빙수도 먹어봐야겠네요!ㅎㅎ

 

 

 

 

이렇게 다양한 초콜릿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격은 절대 저렴하지 않아요...ㅠㅠ

넘 비싸서 저는 항상 바라만 보고 온답니당...ㅠㅠ

초콜릿 맛이 궁금하시다면 다른 블로그에서 후기 보시는걸로!!

 

 

 

 

이렇게 병음료나 콜라, 탄산음료도 다양하게 있구요!
베이글, 브레드, 치즈케잌 등도 판매하구 있어요~! :)

 

 

 

 

메뉴판 빼놓을 수 없겠죠?! :)

가격대는 4-5천원대로 다른 카페들과 비슷해요!

 

 

 

열심히 찍었는데...ㅠㅠ

제가 잘 못찍었는지 메뉴판 보기가 힘드네요!!
여러분을 위해서!! 공홈에 다녀왔어요!!ㅋㅋㅋ

 

 

 

 

<사진출처 - 디초콜릿 공식홈페이지>

 

 

짠!!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D

커피와 초콜릿 관련된 음료, 전통차 등의 다양한 음료는 물론이고,

브라우니, 아포가토, 와플, 샌드위치, 빠니니, 샐러드, 브런치 등이 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왼쪽부터 순서대로 아이스 녹차라떼, 아메리카노, 아이리얼딥 다크에요!

가격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요...위에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제가 산게 아니라, 영수증이 없네요...ㅠㅠ

 

 

 

아이스 녹차라떼는 달달하고, 평범한 녹차라떼 맛이에요!

가장 추천해드리는 건 바로바로!! 리얼딥 다크에요!!
이거는 디초콜릿커피가 아니면 거의 맛볼 수 없어요!!
다른곳에도 아이스 초코 등이 있지만 맛이 완전히 달라요~!!

확실히 더 진하고 달달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어요! >_<

아메리카노는 상상하시는 바로 그맛!!

다른 곳과 다르지 않아요~!ㅋㅋㅋ

디초콜릿에 가신다면 리얼딥 꼭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당!!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