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반헤스커피 조각케익 1500원!

by 지니블로거 2014. 5. 6.
반응형

 

 

 홍대 반헤스커피

 

 

 

 

 

홍대에 있는 반헤스 커피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나눔카페였는데, 리뉴얼하면서 이름도 바뀌었다고 하네요! :)

반헤스는 반했다는 뜻이래요!ㅎㅎ

 

 

 

 

반헤스 커피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렇게 계단을 내려가야 해요!

계단에서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내려갑니당~~!

 

 

 

 

저는 나눔카페일때도 왔었는데요~!

그때랑 비교하면 인테리어가 더욱 깔끔하고 모던해졌네요! :)

 

 

 

 

 

이렇게 아기자기한 테이블도 있구요!

폰을 충전할 수 있고, 노트북을 이용할 수 있도록

콘센트도 있어요! >_<

 

 

 

 

문 바로 앞쪽에는 이렇게 따로 칸막이 처럼 되어 있어

개인적인 공간처럼 되어 있더라구요!
신기해서 사진 찍어 봤어요~! :)

 

 

 

 

화장실은 계단을 올라가면 있어요!
남녀 공용화장실이구요!

계단을 올라가실때 천장에 머리를 부딪히지 않도록

조심하셔야되요! 화장실은 규모는 작지만 깔끔해서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당! 에스프레소 2,500원부터 스무디, 에이드, 티, 고구마라떼,

인절미토스트, 허니바게트볼, 스콘, 모카번, 조각케익 등 다양해요!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답니당~~! >_<

가장 좋은건 음료를 구매시 조각케익이 1,500원이에요!!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한켠에 되어 있어요!
일회용 컵이 아니라, 플라스틱 컵이라서 테이블로

가져와서 물을 마실 수 있는 점이 참 좋네요~!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진동벨을 주시는데요!

미니 손전등 같은 모양이더라구요~!!

되게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벨이 울리고, 시킨 음료를 가질러 갑니당~~!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친구는 딸기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조각케익은 티라미수에요! 제가 저번에 나눔카페일때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다음에 또 가면 조각케익 서비스로 주신다는 댓글을 보고,

주문할때 보여드렸더니 웃으시면서, 조각케익 고르시면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셔서

티라미수는 서비스로 먹었어요! :)

좋은 카페라서 소개했는데 이렇게 조각케익을 서비스로 주셔서 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생각치도 못했는데 댓글도 달려서 기뻤구요~~! :D

 

 

 

 

달콤하고 맛있게 잘먹은 티라미수!!

살살 녹아요! 진짜 짱맛있어요!! >_<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시원하고 맛있구요!
딸기 스무디는 달달하고 상큼했어요~~! :)

가격도 착하고, 친절하고 너무너무 좋은 홍대의 반헤스 커피!!

이제 홍대 갈때면 카페는 무조건 반헤스로 가게 될꺼 같아요! 정말로 반해쓰~!ㅋㅋㅋ

반헤스 정말 추천합니당!!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다음지도가 업데이트가 안되었는지 아직 나눔카페네요! ㅜㅜ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