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닭꼬 오븐구이 치킨집 오리지널 현미베이크

by 지니블로거 2014. 4. 30.
반응형

 

 

맛닭꼬 오리지널 현미베이크

 

 

 

 

맛닭꼬는 맛있는 닭에 꼬쳤다! 라는 뜻이에요!

오븐구이 전문점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육즙이 살아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답니당~! :)

 

 

 

맛닭꼬는 저렴한 가격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배달은 안되요!!

그래서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두고 찾으러 가시면 됩니당!
물론, 매장에서도 치킨을 드실 수 있어요~! :)

 

 

 

 

저는 오리지널 현미 베이크로 주문을 했어요~!

가격은 8,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타 브랜드는 15,000원 16,000원으로 비싼 곳도 많은데

이 가격이면 여기선 두마리정도 사겠네요!!ㅎㅎ
소스는 개당 300원에 판매하여, 두가지를 샀어요!

하나는 매콤한 맛이고, 하나는 갈릭 맛이에요~! :)

둘다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치킨을 구매하면

무는 원래 하나씩 준답니당~!

 

 

 

현미가 뿌려져 있어 더욱 고소하고, 오븐에 구워서

튀겼을때와는 달리 느끼하지 않아요~!!

오븐에 구워서인지 치킨의 양이 조금 작아진거 같긴 하지만,

튀김옷 많이 입혀서 보기에만 크고 실상 먹을 건 별로 없는 치킨보다는

훨씬 좋은거 같아요~!! :D

게다가!! 닭가슴살이 보통은 퍽퍽하고 맛이 없잖아요?!

여기는 완전 부드러워요~!! 퍽퍽하기는 커녕 닭다리처럼 부드러워요!!

완전 맛있네요!! 치킨 평소에 되게 좋아하는데! 오븐구이가 이렇게 맛있었던건

진짜 처음이에요~!! 가격도 착하고! 이렇게 맛있다니! 자주 이용해야겠네요~! :)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