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맛집 신당동 즉석떡볶이 맛나요!

by 지니블로거 2014. 5. 2.
반응형

 

신당동 즉석떡볶이

 

 

 

 

종로에 있는 신당동 즉석 떡볶이에 다녀왔어요!

종각역에서 가깝고, 던킨있는 건물쪽이에요~!

이렇게 지하에 있어요!

 

 

 

 

하지만!! 계단이 매우 가파르고, 위험하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저도 조심히 내려갔답니당!!

 

 

 

 

메뉴판입니당~~!

투박하지만 왠지 정감이 가는데요!

가격도 스페셜 즉석 떡볶이가 2인분에 11,000원, 3인분에 14,000원, 4인분에 18,000원으로

저렴하구요! 사리나 공기밥, 치즈 등을 추가하여 먹을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떡, 쫄면, 라면, 야끼만두, 계란이 들어가있어요! :)

주류와 음료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네요~~!

 

 

 

내부의 모습이에요~!

굉장히 투박하고 옛스러운 모습이죠?! :)

 

 

 

 

선풍기도 한켠에 자리잡고 있구요!
다른 떡볶이집과는 다른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찍고 싶었지만, 다른 손님도 계시고,

전체적으로 찍기가 좀 힘들어서 못찍었네요~!

 

 

 

 

테이블에 모습이에요~~!
기본적으로 수저와 티슈, 버너가 준비되어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무와 물, 물컵, 앞접시를 가져다 주신답니당~!

떡볶이집에 치킨무처럼 무를 주시다니! 되게 새로웠어요~!!

무도 신선하고 아삭아삭해서 너무 좋았어요~!
치킨무와는 또 다른 맛이에요! 더 깔끔해요~~!

 

 

 

 

저는 스페셜 즉석떡볶이를 2인분 주문했구요!

바로 나왔을때 모습이에요~~!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ㅎㅎㅎ

 

 

 

 

약 5분정도면 이렇게 보글보글 끓어서 모두 익어요~~!

야채도 가득 들어있어서 아삭아삭 맛있어요!

떡볶이도 쫄깃하고 야끼만두도 너무너무 좋고, 계란도 맛있어요!

라면사리와 쫄면도 넉넉히 들어있어서, 볶음밥을

먹지 않아도 될만큼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평소에 떡볶이 굉장히 좋아하는데, 여기도 정말 맛집이네요!! :)

앞으로 종로 갈 일이 생기면 종종 들르게 될꺼 같아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