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리바게트 푹신한 엔젤스폰지케익

by 지니블로거 2014. 5. 5.
반응형

 

 

파리바게트 푹신한 엔젤스폰지케익

 

 

 

 

파리파게트의 푹신한 엔젤 스폰지케익을 선물 받았어요~~! >_<

크기는 보통 롤케익보다 조금 더 커요!

 

 

 

 

상자에서 조심히 꺼냅니당!!ㅎㅎ

두근두근!! 이름부터 푹신푹신하고 맛있을꺼 같아요!!

 

 

 

 

짜잔~~! 이렇게 직사각형 모양이구요!

연노란색이에요~! 살짝 손으로 눌러보니 폭신폭신하네요!!

 

 

 

 

케익을 잘라서 먹을 수 있도록 케익칼도 함께 들어있어요~!! :D

 

 

 

 

옆쪽을 보면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는걸 알 수 있어요!!

빵 사이에는 크림이 들어있구요!!

 

 

 

 

 

이렇게 유효기간도 한쪽에 나와있어요!
제가 며칠전에 받아서 먹은거라서 날짜는 5월2일까지에요!

지금은 다 먹고 없으니 유효기간 지났어요! 이런 걱정은 하지마세요~!ㅋㅋㅋ

제가 먹을 때는 날짜가 넉넉했답니당!!ㅎㅎ

 

 

 

케익을 케익칼로 잘라서 그릇에 담아보았어요!

꺄악!! 너무 맛있겠죠?! >_<

제가 포크로 먹었는데요!! 진짜 살살 녹아요!!

유자향도 살짝나면서 빵이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크림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좋아요!

선물받은거라 가격은 정확히 모르지만 또 사먹고 싶을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어요!! 양이 많아서 잘라서 친구들과도 함께

나눠먹었는데 친구들도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ㅎㅎㅎ

파리바게트에서 어떤케익살까 고민이시라면 엔젤 스폰지 케익 추천합니당!!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