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량리 맛집 조폭불고기 독 짱!!

by 지니블로거 2014. 4. 29.
반응형

 

 

청량리맛집 조폭불고기가 맛있는 독

 

 

 

 

청량리는 맛집이 몇개 없기로 소문날 정도로 정말 맛집 찾기가 힘든 곳이에요!

하지만, 조폭불고기로 유명한 독은 초록검색창에 검색만 해도 포스팅이 넘쳐날정도로

청량리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청량리에 독이 두곳이 있는데 사진관을 끼고 두곳이구요!

사실상 같은 곳이지만, 공간이 두곳으로 분리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꺼 같네요!

혹시라도 독에서 만나자고 약속을 하신다면 어느쪽인지 꼭 아시고 가세요!

몰랐다가 이쪽갔다가 아니네 하고 나와서 다른쪽가고 하시는 분들 정말 많이 봤어요!ㅋㅋㅋ

 

 

 

 

손님이 왕!이 아니라 주인이 왕인 하나뿐인 고기집 독!!

글을 이렇게 써놓았지만, 그래도 친절하답니당~! :)

 

 

 

 

얼마나 많은 분들이 왔다 가셨는지를 알 수 있는 벽면이네요!

벽면 가득 오셨던 분들의 쪽지 들이 한가득이에요!

커플들도 많고 친구들끼리 오신 분들도 계시고, 고기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읽어보면 재미가 쏠쏠하답니당~!! :)

 

 

 

 

메뉴판 보이시죠?!

조폭불고기 6억!ㅋㅋㅋㅋ

주인장의 센스에 진짜 빵터졌네요!

지금 백만원도 있을까말까한데 6억이라니!!ㅋㅋㅋ

사실 장난을 살짝 친거구요! 6천원이랍니당~!!

가격보고 놀라지 마시고 한번 웃고 넘어가시면 됩니당~!

그럼 도시락은 1억이니 천원이겠죠?! :)

 

 

 

 

의자마다 다르긴 하지만, 제가 앉은 의자는 특이하게

열리는 의자라서, 안에 물건을 넣어 둘 수 있었어요!!

신기해요~!! >_<

 

 

 

 

의자를 열면 이렇게 공간이 나옵니당!

이곳에 옷이나 가방 등의 소지품을 넣어 두시면

고기냄새도 베지 않고, 어디에 둬야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편리하고 좋았어요~!!

 

 

 

 

기본 셋팅이에요! 여기는 다른 고기집과 다르게 상추가 아닌 배추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옥수수콘과 김치가 나와요!!

고기 구울때 같이 구워서 먹으면 맛있어요~!!

 

 

 

 

처음은 조폭불고기 2인분을 시켰어요~!

어느정도 익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잘라주신답니당!! :)

 

 

 

 

이렇게 먹기 좋은 한입크기로 잘라 주셔서 먹기도 편하고

넘넘 좋아요!! :)

 

 

 

 

고기가 다 익었어요!

눈치 빠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옥수수콘과 함께 있던 김치가 하나도 없죠?!ㅋㅋㅋ

사실 다 먹고 추가로 시킨거에요!

처음 구운거는 먹느라 사진찍는걸 깜박했어요!

그만큼 고기가 맛있어요~!! :)

 

 

 

 

조폭불고기는 김위에 무쌈을 올리고 소스를 찍어서

고기를 올려서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 >_<

김하고 싸먹으면 이상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새로운 맛인데 맛있어요!! 짱짱!!

 

 

 

 

매콤한 소스와 콩가루가 있어요!
개인별로 하나씩 나오구요!
처음에는 직원분이 가져다주시지만,

추가로 필요할 경우 셀프로 가져다가 먹어야 해요!

 

 

 

 

조폭불고기는 제가 위에서 설명한거처럼 먹으면 됩니당!

한쪽에 이렇게 먹으면 맛있다고 간단하게 설명이 나와있어요! :)

 

 

 

 

이곳이 소스와 무, 김 등을 추가로 담아서 먹을 수 있는

작은 셀프바인데요!

지금 이 시간에도 굶어 죽는 애들이 있다.

형 지금 진지하다. 형 궁서체다.

적당히 퍼 가라

이렇게 써있는데요!ㅋㅋㅋ 진짜 빵터졌어요!!

사실이기도 한데, 왠지 웃기더라구요!

생각해보면 지금 아프리카에서는 식량부족으로

굶어 죽는 아이들이 한두명이 아닌데 나만 풍족하게

사는 것 아닌가, 음식 남기는 것에 아무런 느낌없이

죄책감없이 살진 않았나 괜히 반성하게 되더라구요!

 

 

 

 

적당히 퍼 가라고 하셨으니 먹을만큼만 덜어서 갑니당!!

직접 덜어서 먹으니 원하는 만큼 가져갈 수 있고,

낭비 하지 않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

 

 

 

 

이게 바로 일억짜리 도시락이에요!!

김치, 김가루, 계란, 밥 이게 다지만

다른 곳은 3~5천원에 판매하기도 하는데

여긴 천원이니까요!! >_<

계란을 숟가락으로 한입크기 정도로 자르고

도시락 뚜껑을 닫고 쉐낏쉐낏 흔들어 주세요!
그럼 재료가 고루고루 섞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옛 추억도 생각나고 배도 채울 수 있는 도시락!!

진짜 꼭 드셔보세요~!! :)

다 섞은 모습은 먹느라 바빠서 못찍었어요!

비빔밥 다 비볐을때 생각하시면 되요~!ㅎㅎ

 

 

 

날치 닭알찜입니당! 다른곳은 계란찜이라고 하는데

요기는 닭알찜이라고 하네요!ㅋㅋㅋ

가격은 2억!! 날치알도 듬뿍 넣어주시고 맛있어요!!

다른곳은 계란찜만 5~6천원에 파는 곳도 많은데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_<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답니당!!
앞으로 자주 가는 고기집이 될것 같네요!!

청량리 가실일 있다면 고기집 독 꼭 가보시길 바래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지도를 참고하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