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안동 맛집 애슐리W 장안바우하우스점

by 지니블로거 2014. 5. 13.
반응형

 

 

애슐리W 장안바우하우스점

 

 

 

 

장안동 바우하우스에 있는 애슐리W 디너에 다녀왔어요~~! :)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11시까지라고 하네요~!

저는 저녁 샐러드바를 먹었는데요!
기념일로 해서 스테이크나 케익중에 골라서 먹을 수 있었는데,

제가 카드를 등록을 안해서 기념일 혜택은 받지 못했어요! ㅠㅠ

여러분들은 꼭 미리 카드 등록해서 혜택 받으시길 바래요!!

 

 

 

 

 

전체적인 애슐리의 모습이에요~! :)

깔끔하고, 좌석도 많은 편이에요!

 

 

 

 

저는 평일 디너 시간에 가서 웨이팅 없이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주말에는 기본 30분 웨이팅인거 아시죠?!

암튼 직원분들도 자주 테이블 돌아다니면서 접시 수거해가시고,

필요한거 있다고 말하면 바로바로 가져다줘서 좋아요~!

 

 

 

 

첫번째 접시! >_<

피자랑 단호박 샐러드, 오징어튀김으로 추정되는 치킨샐러드!

처음에는 소박하게 시작합니당!ㅎㅎ

 

 

 

 

두번째 접시!

치킨윙, 바베큐, 삼겹살, 탕수육, 꽃게, 크림 떡볶이, 잡채같은 파스타까지!

잡채같은 파스타 빼곤 다 맛있어요~~! >_<

 

 

 

 

세번째 접시! :D

치킨하고, 토마토 파스타, 탕수육, 샐러드, 브라우니, 치즈케잌, 딸기롤을 가져왔어요!
벌써부터 후식을 시작했어요!ㅋㅋㅋ

 

 

 

 

 

크림파스타 계속 기다려서 겨우 받아왔어요!

치킨 맛있어서 더 가져다 먹고, 떡갈비도 완전 맛있어요!!

망고스틴도 짱짱!! >_< 기본중의 기본 피자도 한번 더!

탕수육하고, 크림떡볶이도 퍼왔어요!ㅎㅎ

다 맛있어서 넘넘 행복해요!! >_<

 

 

 

 

사진 색감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한장 더! >_<

 

 

 

 

이미 배가 터질꺼 같고, 더 못먹을거 같지만...

후식을 포기할 수는 없죠!!ㅠㅠ

너무너무 맛있는 딸기롤과 브라우니, 요플레까지 한가득 담아옵니당!!

저 혼자 먹은거 아니에요...친구들이랑 같이 먹었어요!!ㅋ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브라우니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새로운 맛!! >_<

달콤한 브라우니에 차갑고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말로 표현하기 힘들지만 진짜 최고에요!!

 

 

 

 

후식의 단체샷!! >_<
달달한거 좋아하는 제게 천국같네요!!

넘넘 좋아요!!ㅎㅎㅎ

 

 

 

과일도 빼먹을 수 없죠?!ㅋㅋㅋ

아이스 홍시랑, 파인애플, 자몽, 그리고 리치?!

암튼 과일도 맛있어요! 자몽은 설탕이 뿌려져 있어서

시큼하다기 보단 새콤달콤했어요~~! >_<

진짜 배터지게 애슐리디너 먹고 왔네요!

가격은 1인당 19,900원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애슐리 넘 좋아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