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한도전

무한도전 사진전 후기 네번째 이야기!

by 지니블로거 2014. 1. 11.
반응형

무한도전 사진전 후기 4탄

 이번포스팅은 Von Voyage 테마에 있는 사진들이에요!

와이키키 브라더스! 아빠! 어디가?의 패러디 우리! 어디가?

여섯시 내고향의 패러디 여섯이 네고향편이에요!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에 와서 너무 기쁜 하하네요!! :)

반전이 있어서 재밌게 본 편이에요!! >_<

 이때 멤버들이 정말 목숨걸고 주사위를 던졌었죠!!ㅋㅋㅋ

하하는 슬리퍼도 날아가고!! 진짜 웃겼어요!!ㅋㅋㅋㅋ

 이 편의 주최자라고 할 수 있는 노홍철!!

마지막에 반전으로 역시 노홍철이구나!! 싶더라구요~!! :)

 숙소에서 조차 재밌게 노는 무한도전 멤버들!!

흥행을 보증하는 계단!!

이것도 무지무지 웃겼어요!! 진짜 웃음 빵빵 터져요!!ㅋㅋㅋㅋ

 명수옹이 준하형 무릎에 앉아있는데 왜이렇게 웃기죠?!

함께한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가족같네요!! :)

 방 정하는 순서!! 두근두근!!!

  

 깨알같은 홍철이 인형!!

인형 찾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

 한라봉코가 출연했네요!!

아침이면 쑥쑥 자라는 코!!ㅋㅋㅋ

너무 웃겨요!!

 완전 신난 무한도전 멤버들!!

 

 서로 가져온 옷을 골라서 바꿔입는거였는데요!

특이하지 않은 옷이 없네요!!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옷들이에요~!! :)

 이런 패션을 아무나 소화하기도 힘든데!! 너무나 잘 어울리고 게다가 밖을 돌아다니는 무한도전 멤버들!!

 명수옹사진 분명 한국인데 왜 외국같아 보이는거죠?! 저만 그래요?! ㅋㅋㅋㅋ

동남아에 와있는거 같은 명수옹!! 귀엽네요!!

 초원사진관!! 이름마저 추억돋네요!! :)

 피부가 타지 않도록 썬크림을 바르고 꽃단장하는 무한도전 멤버들!!

우리 무한도전 멤버들은 소중하니까요~!!

 진흙탕 싸움!! 퐈이야아~!!!

 진흙탕 싸움으로 진흙 범벅이 되버린 무한도전 멤버들!!

뒷수습하느라 정신이 없어보이네요~!

명수옹 인형으로 마무리!

 

무한도전 사진전 후기 네번째 이야기였어요!

이번편도 다른편 못지 않게 재밌고 웃긴 사진이 많았죠?! :)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래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