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한도전

무한도전 사진전 후기 마지막 이야기!

by 지니블로거 2014. 2. 1.
반응형

무한도전 사진전 후기 마지막 이야기

 

 무한도전 사진전 마지막 포스팅인만큼 대량의 사진이 나갑니당!!
스압 주의하시구요!! 재밌게 봐주세요~!! :)

 

 

 상사이로소이다

무한상사특집이었죠!! 많은 직장인분들의 공감을 얻었던 편이죠~!!

 

 

패셔니스타 홍철과 동기인 하하!

둘다 옷이 너무 잘어울려요~!!

 

 

유부장님의 폭풍잔소리로 시작되네요~!! ㅋㅋㅋ

 

 

다양한 게임을 하고, 정준하씨가 주인공으로 비중을 크게 다루었는데요!!

직장인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편이 아니었나 싶네요~!

 

 

무한상사의 점심시간!!

역시 그냥 조용히 지나갈리 없죠?! :)

 

 

 

무한상사의 로봇만들기!!

멤버들의 다양한 로봇을 볼 수 있었죠!!

아이디어와 상상력이 돋보이네요~!! 여기에 웃음은 덤~!! :)

 

 

정준하씨는 연탄불 후라이후라이로 대박을 터트리는데요~!!

 

 

홈쇼핑에 출연할만큼 큰 인기를 얻은 연탄불 후라이후라이~!!!

 

 

 

연탄불 후라이후라이의 라이벌!! 다름 아닌 무한상사의 음치킨입니당!!

과연 이 둘의 대결은 어떻게 될까요?!

 

 

무한상사의 음치킨 VS 연탄불 후라이 후라이

 

 

승승장구하게 된 정준하는 어느새 무한상사의 대주주가 되었는데요!!

인생역전을 하게 된 준하는 어떻게 될까요?!!

 

 

무한도전을 촬영하는데 수십대의 카메라가 동원되었네요!!

항상 이렇게 찍으시는거겠죠?! :)

 

 

완전 남자다잉~!!

빼놓을수 없는 무한도전의 공식 포즈~!!

 

명수옹을 도와주는 하하!!

명수옹과 함께있는 유느님~!! >_<

 

 

멋있는 척 하는 무한도전 멤버들!!!

 

 

무한 세븐스~!!

간다 간다 뿅 간다~! 마이너리티 리포트! 완전 남자다잉!

사진으로 함께해요~!!

 

 

무한도전 사진전의 깨알재미!

숨어있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인형 찾기!!

이번에는 하하~!!

 

 

 

대기실에 있는 무한도전 멤버들!!

저렇게 많은 카메라 앞에서도 편해보이네요! 역시 프로다워요~!! :)

 

 

물 위를 걷는 길?! 0_0

1초뒤가 궁금해지는 사진이네요~!!

 

 

무척 다정하고 친해보이는 형돈이와 하하~!!

오랫동안 함께 한 만큼 어색함이 사라진거 같아요~!!

 

 

외계인 같은 명수옹!!ㅋㅋㅋㅋ

가만히 있어도 웃긴 명수옹!!! 타고난 개그맨이네요~!!

 

 

마이너리티 리포트~!!

 

 

남자다잉 컨셉에 맞게 멋있는척하는 형돈이와 길!!

 

 

홍철이와 준하!! 보기만해도 웃음이 절로 나네요~!! ㅋㅋㅋㅋ

 

 

깨알재미와 웃음폭탄을 선사해준 남자다잉!! 재밌어요~!!

 

 

무도 나이트!! 화려한 게스트들과 함께 했었죠!!! >_<

 

 

다 함께 놀아 봅시다~!!

 

 

무도 나이트!! 실제로 있다면 가보고 싶을정도에요!!ㅋㅋㅋ

게스트들도 깨알재미를 선사해주고 재밌는 편이죠!! :)

 

 

역할의 품격!

소문난 7공주! 멋진하루! 무도 나이트!

Go Go Go~~!!

 

 

소문난 7공주! 누가누가 이쁜가요?!


순위를 매기기도 어려울 정도네요!!ㅋㅋㅋ

 

 

개성 넘치는 소문난 7공주~!!!

 

 

 

7공주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저도 이곳에서 한컷 찍었답니당!!ㅎㅎㅎ

 

 

멋진 하루!!

무한도전 멤버들이 택시를 하루종일 운전하면서

일일 택시운전기사가 되었는데요~!!

택시기사분들의 노고를 느낄 수 있는 편이었어요!

 

 

많은것을 느낄 수 있었던 무한도전의 멋진하루편!!

 

 

김태호 PD와 정준하 인형 발견!!ㅎㅎㅎ

깨알 재미돋네요~!!

 

 

신난 무한도전 멤버들!!

 

 

무한~~ 도전!!!

 

 

노래 부르는 형돈이~!!ㅋㅋㅋ

 

사진전 전시회장을 나오니 바로앞에 작은 샵이 있더라구요!


귀여워서 찍어본 무한도전 멤버들의 피규어~!!

인기 많은 유느님은 품절!! ㅜㅜ

물론, 모두 다 사고 싶지만...살 수 없었어요....ㅠㅠ

아무튼 정말정말 재밌었던 무한도전 사진전시회~!!

다음번을 또 기대합니당!!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