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한도전

무한도전 사진전 후기 세번째 이야기!

by 지니블로거 2013. 12. 27.
반응형

 무한도전 사진전 후기 3탄

이번포스팅은 체력은 국력을 테마에 있는 사진들이에요!

스트레스! 웃겨야산다 편이에요~!

무엇보다 웃기고 재밌는 사진이 많아요!! :)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스타킹 하나로도 저렇게 웃길수 있다니!!

역시 개그맨은 아무나 못하는거 같네요!!

진짜 너무 웃겼어요!! :D

 우리 유느님!! 표정이 무지 웃긴데 왜 귀여운거 같죠?! ㅎㅎ

옆에 다른 멤버들은 살짝 미소를 짓고 있네요!

 멤버들에게 각자 스트레스 받는것들을 붙여놓았는데요!

멤버들의 표정이 심각하네요!

 유느님은 뭐라고 말씀하시고 계시는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옆에 다른 멤버들도 말하고 있는데 다 기억이 안나요...ㅜㅜ

 오리발신고 달리기!! 웃음 빵빵 터지는 장면이었죠!! :)

 사진모음!! 한장씩 찍기도 벅차질 무렵이네요!

무지 웃기거나 특이한 사진이 아니면 단체샷으로 찍었어요!

팔이 아프기 시작했었죠...ㅠㅠ

무한도전 멤버들의 쫄쫄이 타이즈 입은 모습!!

무한도전 초기때 생각도 나고 풋풋하면서도 재밌네요!! >_< 

 이렇게 멤버들의 인형들 찾는 재미도 쏠쏠해요!!

인형 너무 귀여워요!! 무한도전 멤버 인형 모두 사서 집에 전시해놓고 싶네요!!

 미끄러운 바닥에서 줄넘기 하는 무한도전 멤버들!!

줄넘기 하기가 정말 쉽지 않았죠!!

 안웃긴듯 하지만 자세히 보면 웃긴사진이에요!!ㅎㅎㅎ

 명수옹의 표정이 정말 뼈그맨인거 같아요!!

완전 웃겨요!!ㅋㅋㅋㅋㅋ

 줄넘기 점프점프!!!

 스타킹으로 저렇게 웃기다니!!!

역시 무한도전이네요!! >_<

 노홍철의 수영모자 쓰기!! 남다른 머리크기로 쉽지 않았었죠!!

이것두 무지 웃기고 재밌었어요~!!

 유느님의 얼굴이 왜 그런거죠?!

아마 벌칙같은걸로 낙서했던거 같은데 자세히 기억은 안나네요;;;

 단체샷!! 놀이기구 디스코팡팡에서 찍은거죠!!

디스코팡팡 버티기가 힘들어서 튕겨나가고 재밌었던 편이에요!!

 파이팅 넘치는 무한도전 멤버들!!

에너지 충전 되는거 같아요!! >_<

 유느님이 그리는것을 거부한다고 온몸으로 말하는거 같네요!!

옆에 하하와 홍철이는 어떻게든 꼭 그리겠다는 의지가 보여요!!ㅋㅋㅋ

컬쳐쇼크!!!!

 

무한도전 사진전 후기 세번째 이야기였어요!! :)

이번편은 다른편보다 웃기고 엽사도 많은 편이에요!!

즐겁고 재밌게 보시다가 가시길 바래요~! >_<

무한도전 사진전 못가신분들은 제 포스팅을 보시고 좋은시간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