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크라비츠 에코백 맘에 들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4. 16.
반응형

 

 

크라비츠 에코백

 

 

 

 

봄, 여름에 간단하게 메고 다닐 가방 뭐가 좋을까?

고민하고 찾고 있었는데, 친한 친구가 크라비츠 에코백을 메고 있더라구요!

너무 이뻐서 어디서 샀냐고 물어봤더니 롯데 영플라자에 입점되어 있는

크라비츠 매장에서 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날 저도 크라비츠 가방을 사러 갔어요!

매장에는 무늬도 모양도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이쁜게 너무 많아서 이것도 메고, 저것도 메고 하면서 굉장히 고민을 많이 하다가

이 제품으로 골랐어요!! 특이한 무늬에 알록달록한 컬러감에 옷이랑 매치하기도

쉬울꺼 같아서 선택했어요~! 가격은 8,500원!!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_<

천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가볍고, 접어서 다른 가방안에 넣어 두었다가 보조가방으로

사용하기도 너무 좋구요! 간단하게 나들이 가거나 밖에 나갈때 메고 다니기 좋아요!

주위 사람들도 이쁘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네요!!

 

 

 

제가 산 에코백은 안에 이렇게 아무런 주머니도 없어요!

물건을 넣으면 마구마구 뒤섞인다는 단점이 있지만

저는 알고 산거라서 괜찮아요~!

A4용지 크기보다 커서 책도 몇권 넣을수 있고 좋아요!

크라비츠 매장에 가면 더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고,

안쪽에도 주머니가 있는 제품들도 있으니 직접가서 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드릴게요~!

참고로, 저는 명동에 있는 롯데 영플라자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