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오난 보조배터리 N9 오난코리아 A/S후기

by 지니블로거 2014. 4. 28.
반응형

 

 

오난보조배터리 AS후기

 

 

 

 

제가 저번에 오난 보조배터리 Q3 구매해서 좋다고 포스팅 했었는데요!

잘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충전이 안되는거에요!ㅠㅠ

충전기를 꽂아도 5초정도 충전되다가 갑자기 충전이 안되고 불빛도 안들어오고...

또 다른 충전기를 사용해도 마찬가지여서 오난코리아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문의를 했습니다! 산지 몇달 되지 않았는데 고장이 난것 같은데 AS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보니 증상을 물어보시고 이메일 주소 알려달라고 하시면서 AS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메일로 보내주신다고 했습니다! 메일주소를 알려드리니 약 5분도 안지나서 메일이 바로 왔어요!

메일 내용은 왕복택배비 5천원을 함께 동봉하고, 구입처, 구입날짜, 구입한 모델명,

고장 증상, 이메일, 고객명, 연락처 등을 적어서 택배로 보내달라는 것이었어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면 된다고 하길래 택배비를 함께 동봉하고

종이에 연락처, 고장증상 등을 적어서 함께 택배로 보냈습니당!

 

 

 

 

제가 금요일에 택배로 붙인걸로 기억하는데 주말이 지나서 그 다음주 화요일에 도착했어요!

메일도 왔는데, 확인해본 결과 고장이 맞으니 새제품으로 교환해 준다는 내용이었어요~!

며칠동안 보조배터리가 없어서 불편했는데 금방 와서 너무 좋아서 택배를 뜯었는데!

제가 구입한건 Q3인데 왜 N9이 온거지? 이상하다 싶었는데 외관이랑 다 똑같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본 결과 Q3 다음 시리즈로 더 업그레이드 된 것이 N9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꺼보다 더 좋은 제품으로 보내주신거였어요~!

 

 

 

 

저는 보조배터리만 보냈는데 이렇게 USB선도 같이 왔네요!

덕분에 하나 더 생겨서 너무 좋아요~! >_<

새제품으로 그것도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보내주시다니 너무 감동이에요!!

역시 1년 무상 AS된다고 믿고 샀는데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짱짱!!

이제 보조배터리가 있으니 배터리 걱정 없어서 좋네요!!

오난 보조배터리 정말정말 강추합니당~!!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