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레인보우라이트 귤젤리 비타민 맛있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5. 1.
반응형

 

 

레인보우라이트 귤젤리 비타민

 

 

 

 

얼마전에 아는 분께서 비타민을 선물해주셨어요!
그건 바로바로!! 레인보우라이트의 귤모양 젤리 비타민이었어요!

비타민C와 비타민E를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가격은 세일할때와 안할때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

 

 

 

 

처음에 포장되어 있으니 비닐을 벗겨내고,

뚜껑이 안전캡이라서 꾹 누르고 돌려야되요~!

아이들이 마음대로 먹을 수 없도록 안전캡이 되있어서 좋네요!

뚜껑을 여니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어요! :)

 

 

 

 

포장되어 있는 것을 뜯으니 귤젤리가 가득한게 보이네요~~! >_<

다른 비타민은 솜같은거 넣어서 양도 조금들어있고 가격 비싸고

그런거도 많은데! 이거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양도 많이 들어 있네요~~!

 

 

하나 뚜껑에 덜어 보았습니당~!!

1일 3회 1회 1구미를 씹어서 섭취하십시오.

이렇게 써있네요~! :)

바로 하나 맛보았는데요! 이거 비타민 맞나 싶을정도로

진짜 달콤한 젤리 맛이에요!! 만다린 향이라고 써있는데

만다린은 감귤속 상록 소교목의 열매로 흔히 귤, 밀감 또는 만다린이라고 해요! :)

쉽게 설명드리자면 귤향이 난다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아이들도 비타민 시고 맛없다고 하지 않고 자꾸 달라고 할만큼

달콤하고 우리가 흔히 먹는 젤리 같아서 좋네요!! :)

앞으로 맛있는 귤젤리로 비타민 보충해야겠어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