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로레알엑스트라오디네리오일 헤어에센스 추천

by 지니블로거 2014. 5. 14.
반응형

 

 

로레알엑스트라오디네리오일 후기

 

 

 

 

겟잇뷰티 헤어오일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한 로레알의 엑스트라 오디네리오일 소개합니당~~! :)

머리에 염색도 자주하고, 고데기 사용도 잦은 편이라서 머리결 손상이 심한데요!

어떻게 하면 머리가 상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이 제품을 알게되었는데요!

사실 겟잇뷰티에서 1위한 제품을 사용하고 싶었지만...너무 비싸요...ㅠㅠ

 

 

 

 

아무튼, 1위는 너무 비싸니까 그나마 저렴하고 상품 후기가 괜찮은

로레알파리의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용인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리치를 구매했어요! :D
100ml에 18,000원이라고 하지만, 인터넷에서 검색하니 약 9천원정도에 구매했어요!
저는 할인을 많이 받은 편이라서 그렇구요! 보통 만원 초반대에 구입 가능하실거에요~~!

 

 

 

 

상품평 보니까 캡 뚜껑이 안왔어요!

이거 왜 뚜껑이 없나요?! 이런 글들을 보았는데요!
 이 제품은 원래 뚜껑이 없어요!ㅋㅋㅋㅋ

살짝 돌리면 오일이 나오고 다시 돌리면 오일이 안나오는 그런 제품이에요!
잘 보시면 화살표 모양이 있는거 같기도 한데요! 너무 희미해서 잘 안보여요!
아무튼, 구입하시는 분들은 뚜껑없다고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측면에서 봐도 오일이 거의 가득차 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완전 꽉 채울 수도 없고, 꽉 채운다고 하면 펌핑을 할 수 없으니

저 정도가 최대치로 담아 준거 같네요!! :)

 

 

 

 

탐나는 모발을 선사하는 마법의 만능오일이라네요!!ㅎㅎㅎ

고농축 영양과 모발 보호까지!!

제가 써본 결과로는 머리 감고나서 바로 발라 주고,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면

드라이기로 인한 머리결 손상을 줄여주었구요! 확실이 머리결이 좋아집니당!! >_<

그리고, 뒷면에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샴푸전, 샴푸후, 드라이전후에 사용하라고 나와있어요!
저는 샴푸전에는 사용하지 않았구요! 샴푸를 하고 난 다음에 썼고,

드라이 하고 난 후, 고데기 사용전이나 후에 사용하였어요~!! :)

고데기 사용전에 하면 고데기로 인한 머리결 손상을 막아주는거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머리결이 하나도 손상이 되지 않는다는 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마법같이 엄청 많이 상했던 머리결이 미용실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영양이 풍부해지고,

머리결이 찰랑찰랑 부드럽게 되는 것은 절대 아니에요!!

이건 샴푸 후 젖은 머리를 보호하고, 드라이와 고데기로 인한 머리결 손상을 방지해주는 정도에요!
머리결이 조금 더 좋아지긴 하지만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지는 마세요!! :)

저렴한 가격인 만큼 아주 큰 효과는 아니랍니당!!
아무튼, 저는 가격도 저렴한데, 머리결 손상을 최소화 해주는 기능에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헤어에센스나 오일 어떤거 살지 고민이시라면 이 제품 추천할게요! :D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