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라이트닝 USB 케이블 정품 벌크 후기

by 지니블로거 2014. 5. 16.
반응형

 

 

라이트닝 USB 케이블 정품 벌크 후기

 

 

 

 

라이트닝 케이블이 고장나서 하나 구입하려고 알아보던 중에,

정품 벌크 제품이 있더라구요!

정품이지만 박스 포장이 되어있지 않은 제품을 벌크라고 한다고 하네요! :)

가격은 약 7천원정도로, 택배비까지 포함하여 1만원이 안되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박스포장이 안되있다고 해서, 케이블만 올줄 알았는데

이렇게 작은 박스에 담겨서 오더라구요!!

 

 

 

 

택배박스는 따로 있었고, 그 안에 이렇게 작은 박스가 들어있었어요!

크기는 우리가 흔히 쓰는 카드보다도 작은 크기로,

성인 손가락 두개정도랑 크기가 비슷해요!

 

 

 

 

박스를 개봉하니 이렇게 케이블이 나옵니당!!

두근두근!! 어서 라이트닝케이블 사용하고 싶어요!! >_<

 

 

 

 

먼저, 정품확인을 위해 라이트닝 케이블을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첫번째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꽂는 곳을 보았는데요!

정말 누가봐도 정품이라고 할 정도로 생겼네요!!

정품벌크가 혹시 가품은 아닐까 걱정했는데, 정품 맞는거 같아요! :)

 

 

 

충전기를 꽂는 곳인 USB 부분을 살펴보았는데요!
역시나 정품!! :D
그리고, 컴퓨터와 연결하여 보았는데요!

가품일 경우, USB케이블이 정품이 아닙니다! 라고, 경고글이 뜬다고 하는데요!
저는 전혀 그런 현상이 없었어요! 정품이 맞다는 얘기겠죠?! :)

정품벌크 살까말까 고민하신다면, 구매하시는걸 추천할게요~!

제가 써본결과, 정품보다 저렴하고, 박스만 없을 뿐이지 다를게 없다고 생각해요!

그럼 여러분도 정품벌크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