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허쉬아몬드드랍 완전 맛있어요~♥

by 지니블로거 2014. 5. 8.
반응형

 

 

허쉬아몬드드랍

 

 

 

 

GS왓슨스에 갔는데 허쉬아몬드드랍이 세일중인거에요!!

1+1인데 가격은 3,500원!! 원래는 하나에 3,500원인데말이죠!

그래서 고민없이 바로 사왔어요~!! >_<

제가 평소에 초콜릿 엄청 좋아하는데, 특히 허쉬 초콜릿을 정말 좋아해요!

 

 

 

 

이렇게 약간 타원형 모양의 원통모양이에요!

손에 착 감기고 크기도 작아요! 그만큼 양이 많지는 않구요! ㅠㅠ

유통기한은 2015년 1월 10일까지로 넉넉하네요~!

 

 

 

 

상단에도 이렇게 허쉬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깡통같은 소재라고 해야하나요?!

암튼 철같은거로 되어 있어 톡톡 치면 소리가 나요!

뭔지 아시겠죠?!ㅋㅋㅋ

 

 

 

 

자, 이제 뚜껑을 열어봅시당!!

뚜껑을 열었는데!! 바로 초콜릿이 나올꺼라고 예상했는데!!
제 예상과는 달리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네요~!!

왠지 과대포장 같고, 뭔가 속은거 같은 기분은

그저 기분탓이겠죠~?!ㅋㅋㅋ

 

 

 

 

이렇게 통에서 초콜릿 봉지를 꺼냅니당!
크기를 비교해보니 아주 과대 포장은 아닌듯 하네요!

 

 

 

 

봉지를 뜯으니 드디어 허쉬 아몬드가 보입니당!!

땅콩같다고 해야할까요?! 한입에 쏙 들어갈정도로 작은 크기에요!

양은 아주 많은 편은 아니지만, 아주 적은 것도 아닌 그저 그렇네요!

사실 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하는 바램이긴 하지만요!

 

 

 

 

 

하나 꺼내서 자세히 보니 허쉬라고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안에는 아몬드가 씹히고 아주 달달하고 맛있어요!!

역시 저를 실망시키지 않는 허쉬초콜릿~!! >_<

진짜 너무 맛있어서 뜯은 자리에서 한통을 다 먹었어요!
원래 초콜릿을 달아서 한통 한번에 다 먹기 힘들잖아요~!

이건 진짜 너무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어요!!ㅠㅠ

이제 한통밖에 안남았는데 금방 다 먹을꺼 같아요~!
조만간 다시 가서 사와야 될거 같네요!ㅋㅋㅋ

초콜릿 좋아하신다면 정말 강추합니당~!!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