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마크제이콥스 향수 오 롤라 좋아요♥

by 지니블로거 2014. 5. 28.
반응형

 

 

마크제이콥스 향수 오 롤라

 

 

 

 

마크제이콥스의 향수를 선물 받았어요!!
이름은 오 롤라!! :)

 

 

 

 

용량이 100ml라서 박스가 향수 박스치고는 많이 크더라구요!!

향수 맞나 싶을정도로 컸어요!ㅋ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향수가 들어있었어요~~! >_<

오 롤라 향수는 겟잇뷰티에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1위에 뽑혔다고 하는데요!!

 

 

 

 

짠!! 이렇게 이쁘게 생겼어요~!! >_<

용량이 크기 때문에 향수병도 큰 편이었어요!
작은 용량도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용량을 구매하시면 될꺼 같네요!!

 

 

 

 

상단의 모습을 살펴보면, 이렇게 큰 꽃모양으로 되어있어

여성스럽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도 있을꺼 같아요~!!

 

 

 

 

뚜껑은 톡하고 열면 되구요!

향기는 은은하고 여성스러워요~!!

달달하고 밝은 느낌도 들어요~! :D

부담스럽지 않은 향기여서 남자분들이 좋아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가격대는 인터넷 기준으로 100ml 8~9만원대에요!

용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니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여자향수로 정말 강추합니당!!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