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버켄스탁 피사 화이트 이뻐요♥

by 지니블로거 2014. 5. 31.
반응형

 

 

버켄스탁 피사 화이트

 

 

 

 

이번 여름에 버켄스탁 어떤거 살까 고민고민 하다가

발견한 피사!! 가격대는 7~10만원정도에요~! :D

 

 

 

 

피사로 결정한 후에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던 중,

작은 사이즈는 구하기도 힘들어서 고민이었는데요!

아는 분께 선물로 받았답니당!! >_<

그래서 박스는 없어요...여행갔다 오는 김에 사온거라서

짐이 많기 때문에 박스는 버렸다고 하네요...ㅠㅠ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225 네로우(발볼좁은)입니당!!

 

 

 

 

착용샷이에요~! >_<

버켄스탁은 끈 조절이 가능해서

발 사이즈에 맞게 조절하여 신을 수 있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

저는 제일 작은 곳으로 끈을 조절하였는데 사이즈가 딱 맞더라구요!

저는 발이 작은 편이구요! 평소에 구두나 케즈 같은 신발 신을때는

220~225정도 신으니 사이즈 참고하세요!

 

 

 

 

피사 신고 나가니까 다들 너무 이쁘다고 특이하다고 칭찬하더라구요!! >_<

제가 버켄스탁이라고 말하니까 놀라는 친구도 있구요!

아무래도 디자인이 특이하다보니 버켄스탁이라고 생각 못하는거 같아요!

아무튼 뿌듯뿌듯!! 너무 이뻐요~!!

 

 

 

 

버켄스탁은 출시국에 따라서 바닥이 딱딱하거나 소프트하거나 등의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하니 꼭 주의하시구요~!!

저는 약간 소프트하고, 바닥이 하얀편이더라구요~!
계속 신고 있으면 발이 조금 답답한 느낌은 있지만,

디자인이 워낙 이쁘기 때문에 그정도는 참고 신어야죠!!ㅋㅋㅋ

피사는 화이트, 블랙, 네이비 3가지 컬러가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래요~!!

피사 살까말까 고민이시라면 사세요! 진짜 강추합니당!! >_<

 

 

* 사진은 불펌을 금지합니다! 사용시 말씀해주세요!

 

댓글